박근혜 위원장 “선거 공약 반드시 실천”

입력 2012.04.12 (13:0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제1당 수성은 물론 과반의석까지 확보한 새누리당은 선거 결과에 대해 감사를 표했습니다.

기자회견을 자청한 박근혜 비상대책위원장은 새로운 지도부를 구성하고 선거 공약은 반드시 실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하송연 기자입니다.

<리포트>

새누리당 박근혜 비상대책위원장은 오늘 오전 기자회견을 열고 새누리당을 지지해준 국민께 거듭 감사하다고 밝혔습니다.

박위원장은 지난 4년간 새누리당이 국민께 여러 실망을 줬음에도 선택해준 데 대해 마지막 기회를 줬다고 생각하고 새롭게 다시 시작하겠다고 했습니다.

또 선거기간 전국을 돌며 국민들이 보여줬던 아픔과 눈물을 결코 잊을 수 없다며 앞으로 새누리당은 국민의 삶을 챙기는 데만 매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동시에 새누리당은 빠른 시간 내에 불법 사찰 방지법을 제정하는 등 선거 과정에서 제기된 문제들은 철저히 바로 잡고 국민께 드린 약속은 꼭 실천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박근혜 위원장은 모든 세대, 모든 계층을 다 끌어안고 함께 가겠다며 먼저 새누리당에서부터 계파니 당리당략이니 하며 분열과 갈등으로 국민들께 실망을 드리는 일이 없도록 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또 비상대책위 체제를 접고 새로운 지도부를 구성해 가능한 빨리 당을 정상화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박 위원장은 기자회견에 앞서 서울 동작 국립현충원을 찾아 참배했으며 방명록에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겠다고 적었습니다.

KBS 뉴스 하송연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박근혜 위원장 “선거 공약 반드시 실천”
    • 입력 2012-04-12 13:09:25
    뉴스 12
<앵커 멘트> 제1당 수성은 물론 과반의석까지 확보한 새누리당은 선거 결과에 대해 감사를 표했습니다. 기자회견을 자청한 박근혜 비상대책위원장은 새로운 지도부를 구성하고 선거 공약은 반드시 실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하송연 기자입니다. <리포트> 새누리당 박근혜 비상대책위원장은 오늘 오전 기자회견을 열고 새누리당을 지지해준 국민께 거듭 감사하다고 밝혔습니다. 박위원장은 지난 4년간 새누리당이 국민께 여러 실망을 줬음에도 선택해준 데 대해 마지막 기회를 줬다고 생각하고 새롭게 다시 시작하겠다고 했습니다. 또 선거기간 전국을 돌며 국민들이 보여줬던 아픔과 눈물을 결코 잊을 수 없다며 앞으로 새누리당은 국민의 삶을 챙기는 데만 매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동시에 새누리당은 빠른 시간 내에 불법 사찰 방지법을 제정하는 등 선거 과정에서 제기된 문제들은 철저히 바로 잡고 국민께 드린 약속은 꼭 실천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박근혜 위원장은 모든 세대, 모든 계층을 다 끌어안고 함께 가겠다며 먼저 새누리당에서부터 계파니 당리당략이니 하며 분열과 갈등으로 국민들께 실망을 드리는 일이 없도록 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또 비상대책위 체제를 접고 새로운 지도부를 구성해 가능한 빨리 당을 정상화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박 위원장은 기자회견에 앞서 서울 동작 국립현충원을 찾아 참배했으며 방명록에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겠다고 적었습니다. KBS 뉴스 하송연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