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대성 “부산 사하구민만 바라보고 가겠다”

입력 2012.04.19 (16:3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논문 표절 의혹을 받아온 새누리당 문대성 국회의원 당선인은 자신을 뽑아준 부산 사하구민들만 바라보고 가겠다며 탈당 의사가 없음을 재확인했습니다.

문대성 당선인은 KBS와의 통화에서 새누리당과 박근혜 비상대책위원장을 보고 자신을 찍어준 사람들이 많은데, 탈당을 하게 되면 그분들의 실망감이 클 것이라며 이 같이 말했습니다.

문 당선인은 또 당 윤리위원회가 논문 표절 의혹에 대해 조사에 착수한 데 대해서는 당의 조사에 성실히 협조하고 최종 결정에 따르겠다고 말했습니다.

문 당선인은 그러나 논문 표절 의혹에 대해서는 관행에 의해 보고 배운대로 해왔을 뿐인데 야당의 공세에 의해 마녀사냥식으로 매장당하고 있다며 억울함을 표시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문대성 “부산 사하구민만 바라보고 가겠다”
    • 입력 2012-04-19 16:38:32
    정치
논문 표절 의혹을 받아온 새누리당 문대성 국회의원 당선인은 자신을 뽑아준 부산 사하구민들만 바라보고 가겠다며 탈당 의사가 없음을 재확인했습니다. 문대성 당선인은 KBS와의 통화에서 새누리당과 박근혜 비상대책위원장을 보고 자신을 찍어준 사람들이 많은데, 탈당을 하게 되면 그분들의 실망감이 클 것이라며 이 같이 말했습니다. 문 당선인은 또 당 윤리위원회가 논문 표절 의혹에 대해 조사에 착수한 데 대해서는 당의 조사에 성실히 협조하고 최종 결정에 따르겠다고 말했습니다. 문 당선인은 그러나 논문 표절 의혹에 대해서는 관행에 의해 보고 배운대로 해왔을 뿐인데 야당의 공세에 의해 마녀사냥식으로 매장당하고 있다며 억울함을 표시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