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9 예고] 여, 문대성 논의…야 “정권 교체” 外

입력 2012.04.19 (20:2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새누리당이 다음 주초 윤리위원회를 열어 문대성 당선인 문제를 논의하기로 했습니다. 민주통합당 당선인들은 국민의 열망인 정권 교체를 이루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석유시장 유통 구조 바꾼다

정부는 신규 정유사 한곳을 석유시장에 진출시켜 독과점 구조를 깨고, 알뜰주유소의 공급 물량도 대거 늘려 치솟는 기름값을 잡기로 했습니다.

"경쟁 체제로 인하"…'9호선' 정면충돌

KTX 일부 구간의 철로 운영을 경쟁체제로 바꿔 요금을 낮추는 정부 방안이 나왔습니다. 지하철 9호선 요금 인상을 놓고 서울시와 민자업체가 정면충돌 양상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서울 공격" 협박…"北 사정권 미사일"

북한이 서울의 모든 것을 날려보낼 수도 있다며 대남 협박 수위를 높였습니다. 우리 군은 북한 전역을 타격할 수 있는 국내 기술의 신형 미사일 2기를 공개했습니다.

고급 은수저라더니…

은 함량이 20%에 불과한 은수저를 고급 제품으로 둔갑시켜 1억 5천만 원을 챙긴 일가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일부는 수도권의 한 백화점에서도 판매됐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뉴스9 예고] 여, 문대성 논의…야 “정권 교체” 外
    • 입력 2012-04-19 20:25:02
    뉴스 9 예고
새누리당이 다음 주초 윤리위원회를 열어 문대성 당선인 문제를 논의하기로 했습니다. 민주통합당 당선인들은 국민의 열망인 정권 교체를 이루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석유시장 유통 구조 바꾼다 정부는 신규 정유사 한곳을 석유시장에 진출시켜 독과점 구조를 깨고, 알뜰주유소의 공급 물량도 대거 늘려 치솟는 기름값을 잡기로 했습니다. "경쟁 체제로 인하"…'9호선' 정면충돌 KTX 일부 구간의 철로 운영을 경쟁체제로 바꿔 요금을 낮추는 정부 방안이 나왔습니다. 지하철 9호선 요금 인상을 놓고 서울시와 민자업체가 정면충돌 양상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서울 공격" 협박…"北 사정권 미사일" 북한이 서울의 모든 것을 날려보낼 수도 있다며 대남 협박 수위를 높였습니다. 우리 군은 북한 전역을 타격할 수 있는 국내 기술의 신형 미사일 2기를 공개했습니다. 고급 은수저라더니… 은 함량이 20%에 불과한 은수저를 고급 제품으로 둔갑시켜 1억 5천만 원을 챙긴 일가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일부는 수도권의 한 백화점에서도 판매됐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