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기온 크게 올라…일교차 심해

입력 2012.04.23 (07:3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주말 내내 봄비가 이어졌는데요, 밤사이 비는 모두 그치고 오늘은 봄날씨를 회복하겠습니다.

기온도 어제 낮에는 12도에 머물렀던 서울이 오늘은 20도까지 오르는 등 어제보다 무려 8도 가량 올라 예년 이맘때 봄날씨를 회복하겠습니다.

다만 그만큼, 오늘은 낮과 밤의 기온차가 매우 크게 벌어질 것으로 보여 주의하셔야겠습니다.

구름 모습입니다.

현재 강원 북부 지역엔 아직 약하게 비가 오고있습니다.

서해안과 내륙 곳곳엔 안개도 짙게 끼어있는데요 현재 백령도의 가시거리 80m등으로 시정이 매우 답답합니다.

아침까지 서해안 지역에선 안개비가 내리는 곳도 있겠지만 오늘은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점차 맑아지겠습니다.

현재 서울의 기온 9.6도로 어제 같은 시각보다는 조금 기온 낮은데요

한낮엔 서울 20도 대전 22 전주와 광주 24도, 대구 26도 등 어제보다 큰 폭으로 오르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상에서 2.5미터로 다소 높게 일겠습니다.

화요일인 내일도 화창한 날씨가 이어지겠고 기온도 서울이 26도까지 오르는 등 오늘보다 더 포근해지겠습니다.

수요일엔 전국에 다시 봄비가 내리겠고요 이후로 주 후반까지 별다른 비예보는 없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오늘 기온 크게 올라…일교차 심해
    • 입력 2012-04-23 07:37:50
    뉴스광장 1부
지난 주말 내내 봄비가 이어졌는데요, 밤사이 비는 모두 그치고 오늘은 봄날씨를 회복하겠습니다. 기온도 어제 낮에는 12도에 머물렀던 서울이 오늘은 20도까지 오르는 등 어제보다 무려 8도 가량 올라 예년 이맘때 봄날씨를 회복하겠습니다. 다만 그만큼, 오늘은 낮과 밤의 기온차가 매우 크게 벌어질 것으로 보여 주의하셔야겠습니다. 구름 모습입니다. 현재 강원 북부 지역엔 아직 약하게 비가 오고있습니다. 서해안과 내륙 곳곳엔 안개도 짙게 끼어있는데요 현재 백령도의 가시거리 80m등으로 시정이 매우 답답합니다. 아침까지 서해안 지역에선 안개비가 내리는 곳도 있겠지만 오늘은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점차 맑아지겠습니다. 현재 서울의 기온 9.6도로 어제 같은 시각보다는 조금 기온 낮은데요 한낮엔 서울 20도 대전 22 전주와 광주 24도, 대구 26도 등 어제보다 큰 폭으로 오르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상에서 2.5미터로 다소 높게 일겠습니다. 화요일인 내일도 화창한 날씨가 이어지겠고 기온도 서울이 26도까지 오르는 등 오늘보다 더 포근해지겠습니다. 수요일엔 전국에 다시 봄비가 내리겠고요 이후로 주 후반까지 별다른 비예보는 없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