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추린 단신] 이건희 회장 “개인 감정 드러내 죄송” 外

입력 2012.05.02 (22:1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 이건희 회장은 오늘 형인 이맹희 씨와의 소송과 관련해 개인 감정을 드러내 국민 여러분께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사과하고, 앞으로는 소송 문제에 대해 일체 관여하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삼성가 상속 재산 소송의 첫 재판은
오는 30일 열립니다.

식약청, 어린이 화장품 부작용 주의 당부

식품의약품안전청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어린이들이 립스틱 등 화장도구가 포함된 인형놀이세트를 사용하거나 페이스 페인팅을 하면 가려움과 발진 등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며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자유총연맹 “北 도발에 강력 대응해야”

한국자유총연맹은 오늘 서울 종묘공원에서 열린 북한의 대남 선전포고 망동 규탄대회에서 북한이 한반도에 무력 도발 위협과 핵실험 카드를 내밀고 있다고 규탄하고, 북한의 도발에 흔들리지 말고 강력하게 대응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간추린 단신] 이건희 회장 “개인 감정 드러내 죄송” 外
    • 입력 2012-05-02 22:16:43
    뉴스 9
삼성 이건희 회장은 오늘 형인 이맹희 씨와의 소송과 관련해 개인 감정을 드러내 국민 여러분께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사과하고, 앞으로는 소송 문제에 대해 일체 관여하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삼성가 상속 재산 소송의 첫 재판은 오는 30일 열립니다. 식약청, 어린이 화장품 부작용 주의 당부 식품의약품안전청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어린이들이 립스틱 등 화장도구가 포함된 인형놀이세트를 사용하거나 페이스 페인팅을 하면 가려움과 발진 등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며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자유총연맹 “北 도발에 강력 대응해야” 한국자유총연맹은 오늘 서울 종묘공원에서 열린 북한의 대남 선전포고 망동 규탄대회에서 북한이 한반도에 무력 도발 위협과 핵실험 카드를 내밀고 있다고 규탄하고, 북한의 도발에 흔들리지 말고 강력하게 대응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