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뮤비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300만 돌파

입력 2012.06.05 (10:0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최근 유트브에 공개된 빅뱅의 뮤직비디오가 최단기간 최다 조회 기록을 세웠습니다.

미국의 한 음악 잡지는 H.O.T의 '캔디'를 '세대를 아우르는 최고의 케이팝 노래'로 꼽았습니다.

대중문화 소식, 복창현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그룹 빅뱅의 새 앨범 타이틀 곡 '몬스터'의 뮤직 비디오입니다.

지난 3일 밤 유트브에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조회 건수 3백만을 돌파하며 K-팝 역대 최단기간, 최다 조회 수를 기록했습니다.

원조 아이돌 그룹으로 불리는 H.O.T.

미국의 유명 음악잡지 '스핀'은 최근 인터넷판에서 H.O.T의 '캔디'를 '세대를 아우르는 최고의 케이팝 노래'로 꼽았습니다.

이어 현아의 '버블팝'과 투애니원의 '내가 제일 잘나가'가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습니다.

가수 아이유가 3주 연속 빌보드 케이팝 차트 1위에 올랐습니다.

새 미니앨범 '스무 살의 봄'으로 돌아온 아이유는 타이틀곡 '하루 끝'으로 빌보드 케이팝 차트의 선두 자리를 3주째 지켰습니다.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가 개봉 40일 만인 어제 관객 7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역대 국내 개봉 외화 가운데 흥행 기록 6위로 해외에서의 흥행돌풍은 더 거셉니다.

'어벤저스'는 지금까지 전 세계적으로 13억 5천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해 아바타와 타이타닉에 이어 역대 영화 흥행 순위 3위에 올랐습니다.

KBS 뉴스 복창현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빅뱅, 뮤비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300만 돌파
    • 입력 2012-06-05 10:01:57
    930뉴스
<앵커 멘트> 최근 유트브에 공개된 빅뱅의 뮤직비디오가 최단기간 최다 조회 기록을 세웠습니다. 미국의 한 음악 잡지는 H.O.T의 '캔디'를 '세대를 아우르는 최고의 케이팝 노래'로 꼽았습니다. 대중문화 소식, 복창현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그룹 빅뱅의 새 앨범 타이틀 곡 '몬스터'의 뮤직 비디오입니다. 지난 3일 밤 유트브에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조회 건수 3백만을 돌파하며 K-팝 역대 최단기간, 최다 조회 수를 기록했습니다. 원조 아이돌 그룹으로 불리는 H.O.T. 미국의 유명 음악잡지 '스핀'은 최근 인터넷판에서 H.O.T의 '캔디'를 '세대를 아우르는 최고의 케이팝 노래'로 꼽았습니다. 이어 현아의 '버블팝'과 투애니원의 '내가 제일 잘나가'가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습니다. 가수 아이유가 3주 연속 빌보드 케이팝 차트 1위에 올랐습니다. 새 미니앨범 '스무 살의 봄'으로 돌아온 아이유는 타이틀곡 '하루 끝'으로 빌보드 케이팝 차트의 선두 자리를 3주째 지켰습니다.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가 개봉 40일 만인 어제 관객 7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역대 국내 개봉 외화 가운데 흥행 기록 6위로 해외에서의 흥행돌풍은 더 거셉니다. '어벤저스'는 지금까지 전 세계적으로 13억 5천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해 아바타와 타이타닉에 이어 역대 영화 흥행 순위 3위에 올랐습니다. KBS 뉴스 복창현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