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통합 대선주자 행보 본격화

입력 2012.06.16 (07:1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민주통합당 문재인, 손학규 상임고문과 김두관 경남지사 등 대선 주자들의 행보가 본격화되고 있습니다.

내일 대선 출마 선언을 하는 문재인 상임고문은 어제 기자간담회를 열고 "가장 높은 대통령의 관점으로 국정 전반을 경험한 사람은 대선 주자 가운데 자신 밖에 없지 않을까 싶다"고 주장했습니다.

그제 대선 출마를 공식화한 손학규 상임고문은 어제 국립 현충원과 김 전 대통령 묘소를 찾아 "김 전 대통령같은 성공한 대통령이 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김두관 경남지사는 어제 KBS 라디오에 출연해 "마을 이장과 군수, 장관을 거치며 국민에 대한 감각이 다른 대선주자들과 다르게 살아온 점이 강점이자 약점"이라고 말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민주통합 대선주자 행보 본격화
    • 입력 2012-06-16 07:19:02
    정치
민주통합당 문재인, 손학규 상임고문과 김두관 경남지사 등 대선 주자들의 행보가 본격화되고 있습니다. 내일 대선 출마 선언을 하는 문재인 상임고문은 어제 기자간담회를 열고 "가장 높은 대통령의 관점으로 국정 전반을 경험한 사람은 대선 주자 가운데 자신 밖에 없지 않을까 싶다"고 주장했습니다. 그제 대선 출마를 공식화한 손학규 상임고문은 어제 국립 현충원과 김 전 대통령 묘소를 찾아 "김 전 대통령같은 성공한 대통령이 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김두관 경남지사는 어제 KBS 라디오에 출연해 "마을 이장과 군수, 장관을 거치며 국민에 대한 감각이 다른 대선주자들과 다르게 살아온 점이 강점이자 약점"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