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도 한낮 더위 계속…내륙 일부 소나기

입력 2012.06.16 (17:1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전국의 최고 기온이 30도를 육박하면서 더위가 이어졌습니다.

내일도 기온은 오늘과 비슷하겠는데요.

서울의 최고 기온은 29도, 남부지방, 광주와 대구는 30도까지 오르면서 한낮에 덥겠습니다.

하늘은 대체로 맑겠습니다.

다만, 자외선이 강할 것으로 예상돼 외출하실 때 차단에 신경쓰셔야겠습니다.

현재 전국에 많은 구름이 지나는 가운데 일부 내륙지역에서는 소나기가 내리고 있습니다.

내일도 우리나라는 서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는데요.

전국에 가끔 구름이 많겠습니다.

아침에 서해안과 강원 동해안, 일부 내륙지역에서는 안개가 끼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중부지방 서울과 대전의 낮 최고 기온이 29도로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남부지방 광주와 대구의 낮기온 30도까지 오르겠고 세계 박람회가 열리는 여수는 25도로 한낮엔 덥겠습니다.

동해안은 강릉의 낮기온 27도 포항은 28도로 오늘보다 3,4도가량 높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비교적 낮게 일겠지만 서해와 동해상에는 안개가 짙게 끼겠습니다.

일시적으로 북상하는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월요일과 화요일 제주도에는 비가 내리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내일도 한낮 더위 계속…내륙 일부 소나기
    • 입력 2012-06-16 17:17:15
    뉴스 5
오늘도 전국의 최고 기온이 30도를 육박하면서 더위가 이어졌습니다. 내일도 기온은 오늘과 비슷하겠는데요. 서울의 최고 기온은 29도, 남부지방, 광주와 대구는 30도까지 오르면서 한낮에 덥겠습니다. 하늘은 대체로 맑겠습니다. 다만, 자외선이 강할 것으로 예상돼 외출하실 때 차단에 신경쓰셔야겠습니다. 현재 전국에 많은 구름이 지나는 가운데 일부 내륙지역에서는 소나기가 내리고 있습니다. 내일도 우리나라는 서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는데요. 전국에 가끔 구름이 많겠습니다. 아침에 서해안과 강원 동해안, 일부 내륙지역에서는 안개가 끼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중부지방 서울과 대전의 낮 최고 기온이 29도로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남부지방 광주와 대구의 낮기온 30도까지 오르겠고 세계 박람회가 열리는 여수는 25도로 한낮엔 덥겠습니다. 동해안은 강릉의 낮기온 27도 포항은 28도로 오늘보다 3,4도가량 높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비교적 낮게 일겠지만 서해와 동해상에는 안개가 짙게 끼겠습니다. 일시적으로 북상하는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월요일과 화요일 제주도에는 비가 내리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