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새 통합 이미지·브랜드 개발

입력 2012.06.18 (1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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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프로축구연맹은 내년부터 시행하는 승강제를 앞두고 프로축구의 비전과 리그를 상징할 새로운 통합 이미지(CI·Corporate Identity)와 브랜드(BI·Brand Identity)를 개발하기로 했다고 18일 밝혔다.

연맹은 이를 위해 개발 작업에 참여할 업체를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

연맹은 7개월간의 개발 과정을 거쳐 내년 2월 새로운 CI와 BI를 선보일 예정이다.

연맹은 축구팬들의 이목이 쏠린 1, 2부 리그의 명칭에는 공모전을 통해 팬들의 목소리를 반영할 계획이다.

한편 개발업체 모집 공고는 K리그 홈페이지(www.kleague.com)에서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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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리그, 새 통합 이미지·브랜드 개발
    • 입력 2012-06-18 10:02:29
    연합뉴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내년부터 시행하는 승강제를 앞두고 프로축구의 비전과 리그를 상징할 새로운 통합 이미지(CI·Corporate Identity)와 브랜드(BI·Brand Identity)를 개발하기로 했다고 18일 밝혔다. 연맹은 이를 위해 개발 작업에 참여할 업체를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 연맹은 7개월간의 개발 과정을 거쳐 내년 2월 새로운 CI와 BI를 선보일 예정이다. 연맹은 축구팬들의 이목이 쏠린 1, 2부 리그의 명칭에는 공모전을 통해 팬들의 목소리를 반영할 계획이다. 한편 개발업체 모집 공고는 K리그 홈페이지(www.kleague.com)에서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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