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알통과 근육으로 국방·외교 하나”

입력 2012.06.20 (12:0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새누리당 이정현 최고위원이 "알통과 근육으로 국방과 외교를 하고, 국정과 경제를 하느냐"며 이재오 의원을 비판했습니다.

이정현 최고위원은 오늘 한 라디오 방송과의 인터뷰에서, '분단국가에서 여성 리더십은 시기상조'라는 이재오 의원의 발언을 이같이 비판했습니다.

이 최고위원은 박근혜 전 비상대책위원장은 무장공비가 청와대 앞까지 쳐들어온 것을 경험하고 북한에서 보낸 사람에 의해 어머니도 잃었다며, 이보다 더한 체험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또 그럼에도 불구하고 박 전 위원장이 지난 2002년 북한을 방문해 김정일 당시 국방위원장과 평화 정책에 대한 회담을 했다면서, 이런 분에게 국방에 대한 자격을 논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이 최고위원은 이재오 의원이 박 전 위원장을 유신 통치의 장본인이라고 공격하는 데 대해서도, 고 박정희 대통령을 상대로 매일 공격하는 것은 올바른 대선 경쟁이 아니라고 비판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이정현 “알통과 근육으로 국방·외교 하나”
    • 입력 2012-06-20 12:01:05
    정치
새누리당 이정현 최고위원이 "알통과 근육으로 국방과 외교를 하고, 국정과 경제를 하느냐"며 이재오 의원을 비판했습니다. 이정현 최고위원은 오늘 한 라디오 방송과의 인터뷰에서, '분단국가에서 여성 리더십은 시기상조'라는 이재오 의원의 발언을 이같이 비판했습니다. 이 최고위원은 박근혜 전 비상대책위원장은 무장공비가 청와대 앞까지 쳐들어온 것을 경험하고 북한에서 보낸 사람에 의해 어머니도 잃었다며, 이보다 더한 체험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또 그럼에도 불구하고 박 전 위원장이 지난 2002년 북한을 방문해 김정일 당시 국방위원장과 평화 정책에 대한 회담을 했다면서, 이런 분에게 국방에 대한 자격을 논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이 최고위원은 이재오 의원이 박 전 위원장을 유신 통치의 장본인이라고 공격하는 데 대해서도, 고 박정희 대통령을 상대로 매일 공격하는 것은 올바른 대선 경쟁이 아니라고 비판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