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진보, 오늘부터 당 대표 포함 지도부 선출 투표

입력 2012.06.25 (06:1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통합진보당이 오늘부터 엿새 동안 당 대표를 비롯한 지도부 선출 투표에 들어갑니다.

투표 세부 일정별로는 오늘부터 나흘 동안은 인터넷 투표, 오는 29일에는 현장 투표, 마지막날인 오는 30일에는 미투표 당원들을 대상으로 한 ARS·모바일 투표가 실시됩니다.

당 대표 후보로는 신 당권파 측 강기갑 현 혁신비상대책위원장과 구 당권파의 지지를 받는 강병기 전 경남정무부지사가 경합을 벌이고 있습니다.

또 5명을 선출하는 최고위원 후보로는 신 당권파 측에서 이정미, 천호선, 이홍우 후보가 나왔고 구 당권파 측은 이혜선, 유선희, 민병렬 후보가 출마했습니다.

한편, 당 선거관리위원회는 몇몇 특정 주소지에 당원들이 집단으로 등록돼 있다는 의혹과 관련해 문제가 드러난 당원 68명에 대해 일부 투표권을 제한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통합진보, 오늘부터 당 대표 포함 지도부 선출 투표
    • 입력 2012-06-25 06:16:16
    정치
통합진보당이 오늘부터 엿새 동안 당 대표를 비롯한 지도부 선출 투표에 들어갑니다. 투표 세부 일정별로는 오늘부터 나흘 동안은 인터넷 투표, 오는 29일에는 현장 투표, 마지막날인 오는 30일에는 미투표 당원들을 대상으로 한 ARS·모바일 투표가 실시됩니다. 당 대표 후보로는 신 당권파 측 강기갑 현 혁신비상대책위원장과 구 당권파의 지지를 받는 강병기 전 경남정무부지사가 경합을 벌이고 있습니다. 또 5명을 선출하는 최고위원 후보로는 신 당권파 측에서 이정미, 천호선, 이홍우 후보가 나왔고 구 당권파 측은 이혜선, 유선희, 민병렬 후보가 출마했습니다. 한편, 당 선거관리위원회는 몇몇 특정 주소지에 당원들이 집단으로 등록돼 있다는 의혹과 관련해 문제가 드러난 당원 68명에 대해 일부 투표권을 제한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