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9 예고] 화물연대 총파업…쟁점은? 外

입력 2012.06.25 (20:2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민주노총 소속 화물연대가 노동권 보장 등을 요구하며 무기한 운송 거부에 돌입했습니다. 되풀이되는 화물연대 파업의 원인과 쟁점을 짚어봅니다.

첫 폭염주의보…산불 비상

인천과 경기 북부 지역에 한때 올들어 첫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이번 주말 전국에 장맛비가 예고됐습니다. 가뭄에 산불이 잇따르면서 비상이 걸렸습니다.

6.25 전쟁 62주년…서해는 ‘각축장’

6.25 전쟁 62주년을 맞아 21개국 참전 용사들의 희생을 기리는 추모 행사가 엄수됐습니다. 강대국들의 각축장으로 변한 우리 서해의 현실을 짚어봅니다.

‘박희태’ 징역형…“동일 IP 몰표”

옛 한나라당의 돈 봉투 사건과 관련해 박희태 전 국회의장과 김효재 전 청와대 정무수석에게 징역형이 선고됐습니다. 통합진보당 비례대표 경선에서는 동일 IP의 집단투표 사실이 확인됐습니다.

병원-응급차, 환자 검은 거래

응급환자를 두고 수억 원의 돈 거래를 한 병원과 이송단이 적발됐습니다. 가장 가까운 곳으로 가야한다는 원칙을 무시하고 특정 병원에 환자를 몰아줬습니다.

9시 뉴스에서 뵙겠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뉴스9 예고] 화물연대 총파업…쟁점은? 外
    • 입력 2012-06-25 20:24:20
    뉴스 9 예고
민주노총 소속 화물연대가 노동권 보장 등을 요구하며 무기한 운송 거부에 돌입했습니다. 되풀이되는 화물연대 파업의 원인과 쟁점을 짚어봅니다. 첫 폭염주의보…산불 비상 인천과 경기 북부 지역에 한때 올들어 첫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이번 주말 전국에 장맛비가 예고됐습니다. 가뭄에 산불이 잇따르면서 비상이 걸렸습니다. 6.25 전쟁 62주년…서해는 ‘각축장’ 6.25 전쟁 62주년을 맞아 21개국 참전 용사들의 희생을 기리는 추모 행사가 엄수됐습니다. 강대국들의 각축장으로 변한 우리 서해의 현실을 짚어봅니다. ‘박희태’ 징역형…“동일 IP 몰표” 옛 한나라당의 돈 봉투 사건과 관련해 박희태 전 국회의장과 김효재 전 청와대 정무수석에게 징역형이 선고됐습니다. 통합진보당 비례대표 경선에서는 동일 IP의 집단투표 사실이 확인됐습니다. 병원-응급차, 환자 검은 거래 응급환자를 두고 수억 원의 돈 거래를 한 병원과 이송단이 적발됐습니다. 가장 가까운 곳으로 가야한다는 원칙을 무시하고 특정 병원에 환자를 몰아줬습니다. 9시 뉴스에서 뵙겠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