北 김정은, 평양 양말공장 등 현지지도

입력 2012.07.03 (10:4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김정은 북한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 평양의 양말공장과 아동백화점을 현지지도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습니다.

조선중앙통신은 김정은 제1 위원장이 평양 양말공장을 찾아 기술장비와 생산실태를 점검한 뒤 문제가 있을 땐 자신에게 정확히 보고해야 문제를 제때 풀 수 있다고 말했다고 전했습니다.

현지지도에는 장성택 국방위원회 부위원장과 박봉주 당 경공업 부장 등이 수행했습니다.

김 제1위원장와 장 부위원장은 지난달 7일 이후 20여 일 동안 공식 석상에 나타나지 않다가 지난 1일 평양 릉라 인민유원지 건설 현장 현지지도를 시작으로 다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北 김정은, 평양 양말공장 등 현지지도
    • 입력 2012-07-03 10:47:20
    정치
김정은 북한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 평양의 양말공장과 아동백화점을 현지지도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습니다. 조선중앙통신은 김정은 제1 위원장이 평양 양말공장을 찾아 기술장비와 생산실태를 점검한 뒤 문제가 있을 땐 자신에게 정확히 보고해야 문제를 제때 풀 수 있다고 말했다고 전했습니다. 현지지도에는 장성택 국방위원회 부위원장과 박봉주 당 경공업 부장 등이 수행했습니다. 김 제1위원장와 장 부위원장은 지난달 7일 이후 20여 일 동안 공식 석상에 나타나지 않다가 지난 1일 평양 릉라 인민유원지 건설 현장 현지지도를 시작으로 다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