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연맹, K리그 온라인쇼핑몰 오픈

입력 2012.07.03 (15:4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이 K리그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공식 인터넷 쇼핑몰의 문을 열었다.

K리그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는 K리그 로고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한 머니클립, 열쇠고리, 우산 등이 판매된다.

쇼핑몰은 K리그 홈페이지(www.kleague.com)의 샵(SHOP) 메뉴를 통해 들어갈 수 있다.

수원, 8일 홈경기서 여성 무료입장 행사

프로축구 수원 삼성이 여성주간을 맞아 경남과의 홈경기를 '레이디스 데이'로 정하고 여성 관중들에게 무료입장 기회를 준다.

여성 관중들은 8일 오후 7시 수원월드켭경기장에서 열리는 이날 경기에 별도의 표 없이 3B 게이트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수원은 오후 5시30분부터 3B게이트 앞에서 선수단 프리 허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축구연맹, K리그 온라인쇼핑몰 오픈
    • 입력 2012-07-03 15:46:13
    연합뉴스
한국프로축구연맹이 K리그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공식 인터넷 쇼핑몰의 문을 열었다. K리그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는 K리그 로고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한 머니클립, 열쇠고리, 우산 등이 판매된다. 쇼핑몰은 K리그 홈페이지(www.kleague.com)의 샵(SHOP) 메뉴를 통해 들어갈 수 있다. 수원, 8일 홈경기서 여성 무료입장 행사 프로축구 수원 삼성이 여성주간을 맞아 경남과의 홈경기를 '레이디스 데이'로 정하고 여성 관중들에게 무료입장 기회를 준다. 여성 관중들은 8일 오후 7시 수원월드켭경기장에서 열리는 이날 경기에 별도의 표 없이 3B 게이트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수원은 오후 5시30분부터 3B게이트 앞에서 선수단 프리 허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