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이 지난달 서비스를 시작한 모바일 인터넷 전화 '보이스톡'의 통화 품질에 대해 이용자들의 불만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장조사 업체인 애틀러스 리서치앤컨설팅에 따르면 보이스톡 이용자 219명을 대상으로 통화품질 만족도 등에 대한 설문조사를 한 결과, 51.6%가 통화품질이 매우 나쁘거나 다소 나쁘다고 답했고 품질이 좋다는 답은 14.1%에 그쳤습니다.
이용 빈도는 '주 5회 미만'이라고 답한 비율이 40.6%로 가장 많았고 '이용 경험이 있으나 현재는 이용하지 않는다'는 답이 39.7%로 뒤를 이었습니다.
시장조사 업체인 애틀러스 리서치앤컨설팅에 따르면 보이스톡 이용자 219명을 대상으로 통화품질 만족도 등에 대한 설문조사를 한 결과, 51.6%가 통화품질이 매우 나쁘거나 다소 나쁘다고 답했고 품질이 좋다는 답은 14.1%에 그쳤습니다.
이용 빈도는 '주 5회 미만'이라고 답한 비율이 40.6%로 가장 많았고 '이용 경험이 있으나 현재는 이용하지 않는다'는 답이 39.7%로 뒤를 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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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이스톡’ 이용자 절반 이상 통화 품질에 불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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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2-07-03 20:16:47
카카오톡이 지난달 서비스를 시작한 모바일 인터넷 전화 '보이스톡'의 통화 품질에 대해 이용자들의 불만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장조사 업체인 애틀러스 리서치앤컨설팅에 따르면 보이스톡 이용자 219명을 대상으로 통화품질 만족도 등에 대한 설문조사를 한 결과, 51.6%가 통화품질이 매우 나쁘거나 다소 나쁘다고 답했고 품질이 좋다는 답은 14.1%에 그쳤습니다.
이용 빈도는 '주 5회 미만'이라고 답한 비율이 40.6%로 가장 많았고 '이용 경험이 있으나 현재는 이용하지 않는다'는 답이 39.7%로 뒤를 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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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해연 기자 haeyon@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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