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던 마을버스서 불나…인명 피해 없어

입력 2012.07.08 (07:3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어젯밤 서울 시내를 달리던 마을버스에 불이 붙어 운전사와 승객들이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밤 사이 사건사고 고아름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서울 봉천동 낙성대역 부근에서 마을버스가 화염에 휩쌓였습니다.

어젯밤 9시쯤 달리던 버스에서 엔진 과열 때문으로 보이는 불이 났습니다.

인명 피해는 없었지만, 버스 엔진과 내부 등이 타 소방서 추산 3천5백만 원의 재산피해가 났습니다.

어젯밤 9시쯤. 대구 달서구 감삼동의 유사 휘발유를 제조해 판매하는 가건물에서 불이 나 가건물 105제곱미터 등을 태워 소방서 추산 920만 원의 재산피해를 냈습니다.

어제 오후 5시 반쯤엔 서울 이촌동 동작대교 부근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던 52살 김 모 씨가 구조돼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경찰은 김 씨가 가족과 크게 다툰 뒤 자살하겠다며 집을 나갔다는 가족의 말을 토대로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어제 오후 5시 40분부터 약 50분 동안 중앙선 내곡역 부근에서 서울에서 안동으로 향하던 새마을호 열차가 멈춰섰습니다.

이 때문에 다른 중앙선 열차 두 대도 연착되면서 승객 8백여 명이 불편을 겪었습니다.

코레일 측은 최근 집중호우로 전력 공급 장치에 이상이 생겨 열차운행을 중단했다고 밝혔습니다.

KBS 뉴스 고아름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달리던 마을버스서 불나…인명 피해 없어
    • 입력 2012-07-08 07:38:54
    일요뉴스타임
<앵커 멘트> 어젯밤 서울 시내를 달리던 마을버스에 불이 붙어 운전사와 승객들이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밤 사이 사건사고 고아름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서울 봉천동 낙성대역 부근에서 마을버스가 화염에 휩쌓였습니다. 어젯밤 9시쯤 달리던 버스에서 엔진 과열 때문으로 보이는 불이 났습니다. 인명 피해는 없었지만, 버스 엔진과 내부 등이 타 소방서 추산 3천5백만 원의 재산피해가 났습니다. 어젯밤 9시쯤. 대구 달서구 감삼동의 유사 휘발유를 제조해 판매하는 가건물에서 불이 나 가건물 105제곱미터 등을 태워 소방서 추산 920만 원의 재산피해를 냈습니다. 어제 오후 5시 반쯤엔 서울 이촌동 동작대교 부근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던 52살 김 모 씨가 구조돼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경찰은 김 씨가 가족과 크게 다툰 뒤 자살하겠다며 집을 나갔다는 가족의 말을 토대로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어제 오후 5시 40분부터 약 50분 동안 중앙선 내곡역 부근에서 서울에서 안동으로 향하던 새마을호 열차가 멈춰섰습니다. 이 때문에 다른 중앙선 열차 두 대도 연착되면서 승객 8백여 명이 불편을 겪었습니다. 코레일 측은 최근 집중호우로 전력 공급 장치에 이상이 생겨 열차운행을 중단했다고 밝혔습니다. KBS 뉴스 고아름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