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씨스타의 ’나혼자’ 뮤직비디오가 상반기 국내 유튜브 조회수 1위를 차지했다고 소속사가 17일 전했다.
소속사는 "’나혼자’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천만건을 넘기며 올 상반기 국내에서 가장 많이 본 영상에 꼽혔다"고 밝혔다.
이어 멜론 등 음원사이트를 통한 조회수까지 합하면 ’나혼자’ 뮤직비디오의 조회수는 1천500만건에 달한다고 덧붙였다.
’나혼자’는 지난 4월 발매된 씨스타의 미니 음반 타이틀 곡으로, 발표 직후 각종 음원 차트 및 방송사 가요 프로그램 1위를 휩쓸며 큰 인기를 누렸다.
소속사는 "’나혼자’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천만건을 넘기며 올 상반기 국내에서 가장 많이 본 영상에 꼽혔다"고 밝혔다.
이어 멜론 등 음원사이트를 통한 조회수까지 합하면 ’나혼자’ 뮤직비디오의 조회수는 1천500만건에 달한다고 덧붙였다.
’나혼자’는 지난 4월 발매된 씨스타의 미니 음반 타이틀 곡으로, 발표 직후 각종 음원 차트 및 방송사 가요 프로그램 1위를 휩쓸며 큰 인기를 누렸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씨스타 ‘나혼자’, 상반기 유튜브 조회수 1위
-
- 입력 2012-07-17 10:17:34
그룹 씨스타의 ’나혼자’ 뮤직비디오가 상반기 국내 유튜브 조회수 1위를 차지했다고 소속사가 17일 전했다.
소속사는 "’나혼자’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천만건을 넘기며 올 상반기 국내에서 가장 많이 본 영상에 꼽혔다"고 밝혔다.
이어 멜론 등 음원사이트를 통한 조회수까지 합하면 ’나혼자’ 뮤직비디오의 조회수는 1천500만건에 달한다고 덧붙였다.
’나혼자’는 지난 4월 발매된 씨스타의 미니 음반 타이틀 곡으로, 발표 직후 각종 음원 차트 및 방송사 가요 프로그램 1위를 휩쓸며 큰 인기를 누렸다.
소속사는 "’나혼자’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천만건을 넘기며 올 상반기 국내에서 가장 많이 본 영상에 꼽혔다"고 밝혔다.
이어 멜론 등 음원사이트를 통한 조회수까지 합하면 ’나혼자’ 뮤직비디오의 조회수는 1천500만건에 달한다고 덧붙였다.
’나혼자’는 지난 4월 발매된 씨스타의 미니 음반 타이틀 곡으로, 발표 직후 각종 음원 차트 및 방송사 가요 프로그램 1위를 휩쓸며 큰 인기를 누렸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