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D-10, 런던은 축제 열기 후끈

입력 2012.07.17 (11:3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이번 올림픽의 개최도시 런던은 지금 축제 분위기에 흠뻑 빠져 있다고 하는데요~

그 열기를 느껴 보시죠!

김기범 기자입니다.

<리포트>

전 세계 70억 인구의 스포츠축제, 2012년 런던올림픽이 열흘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조용하기만 하던 런던도 올림픽 열기로 고조되고 있습니다.

트라팔가 광장에는 대형 전광판이 등장해 올림픽 카운트다운을 준비하고 있고,

런던 주요 명소 곳곳에 올림픽의 상징, 오륜기가 등장했습니다.

1908년, 1948년에 이어 역사상 처음으로 3번째 하계올림픽을 유치하게 된 런던 시민들은 자부심이 가득합니다.

<인터뷰> 런던 시민 : "전 세계 수많은 사람들이 런던에 와서 즐길 수 있게 돼 기쁩니다"

결전지인 올림픽파크도 공사를 마무리한채 선수들의 입성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런던 일대 곳곳에 지대공 미사일을 설치하고 템즈강에는 해병대가 상시 주둔하는 등 테러 위협에도 철저하게 대비하고 있습니다.

교통지옥을 해결하기 위한 올림픽 전용차선은 어제부터 본격 가동했습니다.

전 세계의 눈과 귀를 집중시킬 지구촌 최대의 스포츠 제전, 런던올림픽 개막이 카운트다운에 들어갔습니다.

런던에서 KBS 뉴스 김기범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올림픽 D-10, 런던은 축제 열기 후끈
    • 입력 2012-07-17 11:38:34
    스포츠타임
<앵커 멘트> 이번 올림픽의 개최도시 런던은 지금 축제 분위기에 흠뻑 빠져 있다고 하는데요~ 그 열기를 느껴 보시죠! 김기범 기자입니다. <리포트> 전 세계 70억 인구의 스포츠축제, 2012년 런던올림픽이 열흘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조용하기만 하던 런던도 올림픽 열기로 고조되고 있습니다. 트라팔가 광장에는 대형 전광판이 등장해 올림픽 카운트다운을 준비하고 있고, 런던 주요 명소 곳곳에 올림픽의 상징, 오륜기가 등장했습니다. 1908년, 1948년에 이어 역사상 처음으로 3번째 하계올림픽을 유치하게 된 런던 시민들은 자부심이 가득합니다. <인터뷰> 런던 시민 : "전 세계 수많은 사람들이 런던에 와서 즐길 수 있게 돼 기쁩니다" 결전지인 올림픽파크도 공사를 마무리한채 선수들의 입성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런던 일대 곳곳에 지대공 미사일을 설치하고 템즈강에는 해병대가 상시 주둔하는 등 테러 위협에도 철저하게 대비하고 있습니다. 교통지옥을 해결하기 위한 올림픽 전용차선은 어제부터 본격 가동했습니다. 전 세계의 눈과 귀를 집중시킬 지구촌 최대의 스포츠 제전, 런던올림픽 개막이 카운트다운에 들어갔습니다. 런던에서 KBS 뉴스 김기범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