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9 예고] 박지원 검찰 출석…‘입장선회’ 왜?

입력 2012.07.31 (20:2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축은행으로부터 금품 수수 혐의를 받고 있는 박지원 민주통합당 원내대표가 검찰에 전격 출석했습니다. 세 차례 소환에도 불응했다가 갑자기 입장을 바꾼 배경 등을 짚어봅니다.

“6일간 집중 고문”…中, 부인

중국에 구금당했던 김영환 씨가 자신이 당했다는 고문에 대해 직접 증언했습니다. 중국 정부는 김영환 씨의 주장을 부인했고, 정부는 대응조치를 검토중이라고 밝혔습니다.

北 김정은 체제, 금강산 방문 첫 허용

북한이 고 정몽헌 회장의 추모식을 금강산에서 열겠다는 현대아산의 요청을 수용했습니다. 김정은 체제 출범 이후 첫 금강산 방문입니다.

멈춰버린 1초…“명백한 오심”

런던 올림픽 여자 펜싱에서 신아람 선수가 마지막 1초를 남겨두고 오심으로 통한의 눈물을 쏟았습니다. 멈춰버린 ‘1초’의 순간을 자세히 분석합니다.

北 역도서 또 금메달...‘신바람 중계’

북한이 올림픽 남자 역도에서 세계 신기록을 세우고 금메달을 추가하며 초반 기세를 올리고 있습니다. 북한 매체들도 잇단 승전보를 신속하게 전하고 있습니다.

9시 뉴스에서 뵙겠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뉴스9 예고] 박지원 검찰 출석…‘입장선회’ 왜?
    • 입력 2012-07-31 20:28:51
    뉴스 9 예고
저축은행으로부터 금품 수수 혐의를 받고 있는 박지원 민주통합당 원내대표가 검찰에 전격 출석했습니다. 세 차례 소환에도 불응했다가 갑자기 입장을 바꾼 배경 등을 짚어봅니다. “6일간 집중 고문”…中, 부인 중국에 구금당했던 김영환 씨가 자신이 당했다는 고문에 대해 직접 증언했습니다. 중국 정부는 김영환 씨의 주장을 부인했고, 정부는 대응조치를 검토중이라고 밝혔습니다. 北 김정은 체제, 금강산 방문 첫 허용 북한이 고 정몽헌 회장의 추모식을 금강산에서 열겠다는 현대아산의 요청을 수용했습니다. 김정은 체제 출범 이후 첫 금강산 방문입니다. 멈춰버린 1초…“명백한 오심” 런던 올림픽 여자 펜싱에서 신아람 선수가 마지막 1초를 남겨두고 오심으로 통한의 눈물을 쏟았습니다. 멈춰버린 ‘1초’의 순간을 자세히 분석합니다. 北 역도서 또 금메달...‘신바람 중계’ 북한이 올림픽 남자 역도에서 세계 신기록을 세우고 금메달을 추가하며 초반 기세를 올리고 있습니다. 북한 매체들도 잇단 승전보를 신속하게 전하고 있습니다. 9시 뉴스에서 뵙겠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