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 대선공약 다듬기 ‘5천만의 행복본부’ 발족

입력 2012.08.09 (20:0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새누리당은 오늘 대선공약을 개발하는 '5천만의 행복본부'를 발족하고 첫 회의를 열었습니다.

이한구 원내대표는 오늘 회의에서 이번 대선공약단은 모든 국민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나라를 만들겠다는 의지와 국민의 다양한 가치를 존중하며 공정하고 정의로운 사회를 만들어가자는 국민통합 의지를 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5천만의 행복본부'는 청년희망과 경제키움, 희망나눔, 지역발전 등 10개 분야별 공약단으로 구성되며 실천 가능하고 책임있는 공약 재원조달 계획을 마련하기 위해 공약재원팀도 별도로 가동할 예정입니다.

'5천만의 행복본부'는 '국민 중심'과 '소통', '공정사회' 등을 키워드로 내걸고 대선 승리를 위한 공약을 개발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새누리, 대선공약 다듬기 ‘5천만의 행복본부’ 발족
    • 입력 2012-08-09 20:00:52
    정치
새누리당은 오늘 대선공약을 개발하는 '5천만의 행복본부'를 발족하고 첫 회의를 열었습니다. 이한구 원내대표는 오늘 회의에서 이번 대선공약단은 모든 국민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나라를 만들겠다는 의지와 국민의 다양한 가치를 존중하며 공정하고 정의로운 사회를 만들어가자는 국민통합 의지를 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5천만의 행복본부'는 청년희망과 경제키움, 희망나눔, 지역발전 등 10개 분야별 공약단으로 구성되며 실천 가능하고 책임있는 공약 재원조달 계획을 마련하기 위해 공약재원팀도 별도로 가동할 예정입니다. '5천만의 행복본부'는 '국민 중심'과 '소통', '공정사회' 등을 키워드로 내걸고 대선 승리를 위한 공약을 개발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