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9 예고] 한강 조류주의보…수돗물 비상 外

입력 2012.08.09 (20:2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북한강과 팔당호에 이어 한강 서울 구간에 4년 만에 조류주의보가 내려지는 등 전국의 강과 호수가 녹조에 몸살을 앍고 있습니다. 식수원을 위협하고 있는 녹조 발생 현장을 취재했습니다.

채소·가공식품 값↑…식탁 물가 ‘들썩’

무더위 탓에 채소가 생산량이 줄면서 값이 크게 오른 데다 즉석밥과 라면 등 가공식품 가격이 줄줄이 오르면서 서민들의 식탁 물가가 들썩이고 있습니다.

카디프 입성…‘일본 반드시 이긴다’

올림픽 축구 대표팀이 숙적 일본과 3,4위전을 치르기 위해 결전지 카디프에 도착했습니다. 선수들은 첫 4강 진출을 이룬 카디프에서 일본을 이겨 새로운 역사를 쓰겠다는 각옵니다.

‘공천 비리’ 조기문 사전 영장 청구

새누리당 공천 비리 의혹과 관련해 중간 돈 전달자로 지목된 조기문 씨에 대해 검찰이 사전구속영장을 청구하고 현영희 의원에 대해서도 사전 영장 청구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폭염 속 엔진 과열, 차량 화재 잇따라

폭염이 계속되면서 엔진 과열로 인한 차량 화재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여름철 차량 엔진 온도가 얼마나 올라가고 어떻게 화재로 이어지는지 심층 취재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뉴스9 예고] 한강 조류주의보…수돗물 비상 外
    • 입력 2012-08-09 20:26:14
    뉴스 9 예고
북한강과 팔당호에 이어 한강 서울 구간에 4년 만에 조류주의보가 내려지는 등 전국의 강과 호수가 녹조에 몸살을 앍고 있습니다. 식수원을 위협하고 있는 녹조 발생 현장을 취재했습니다. 채소·가공식품 값↑…식탁 물가 ‘들썩’ 무더위 탓에 채소가 생산량이 줄면서 값이 크게 오른 데다 즉석밥과 라면 등 가공식품 가격이 줄줄이 오르면서 서민들의 식탁 물가가 들썩이고 있습니다. 카디프 입성…‘일본 반드시 이긴다’ 올림픽 축구 대표팀이 숙적 일본과 3,4위전을 치르기 위해 결전지 카디프에 도착했습니다. 선수들은 첫 4강 진출을 이룬 카디프에서 일본을 이겨 새로운 역사를 쓰겠다는 각옵니다. ‘공천 비리’ 조기문 사전 영장 청구 새누리당 공천 비리 의혹과 관련해 중간 돈 전달자로 지목된 조기문 씨에 대해 검찰이 사전구속영장을 청구하고 현영희 의원에 대해서도 사전 영장 청구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폭염 속 엔진 과열, 차량 화재 잇따라 폭염이 계속되면서 엔진 과열로 인한 차량 화재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여름철 차량 엔진 온도가 얼마나 올라가고 어떻게 화재로 이어지는지 심층 취재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