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나이트, 한국 흥행성적 세계 3위…452억

입력 2012.08.14 (07:5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영화 다크나이트 라이즈의 한국 흥행성적이 세계 3위라고 합니다.

가수 싸이의 강남스타일 후속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됩니다.

대중문화 소식 김웅규 기자입니다.

<리포트>

한국영화 '도둑들'과 치열한 흥행다툼을 벌인 헐리우드 대작 다크나이트 라이즈가 흥행 수익 기준으로 국내에서 거둔 수익이 미국과 영국에 이어 3위를 차지했습니다.

다크 나이트 라이즈는 한국에서만 452억원을 벌어들였습니다.

강남스타일로 화제의 중심에 선 가수 싸이 씨가 캐나다 출신 팝스타 저스틴 비버의 기획사와 미국에서 만납니다.

저스틴 비버의 기획사 측이 싸이측에 연락을 해왔으며 공동 음악작업에 대해 협의할 것이라고 합니다.

일부에서는 비버의 기획사 측이 '강남스타일' 리메이크 판권 구입에 관심이 있다고 전했습니다.

개그콘서트 용감한 녀석들이 대학생의 등록금을 지원하는 기부 콘서트를 엽니다.

다음달 9일 연세대에서 열리는데 콘서트 입장료 수익 전액은 대학생들을 위한 등록금으로 사용됩니다.

KBS 뉴스 김웅규 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다크나이트, 한국 흥행성적 세계 3위…452억
    • 입력 2012-08-14 07:56:35
    뉴스광장
<앵커 멘트> 영화 다크나이트 라이즈의 한국 흥행성적이 세계 3위라고 합니다. 가수 싸이의 강남스타일 후속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됩니다. 대중문화 소식 김웅규 기자입니다. <리포트> 한국영화 '도둑들'과 치열한 흥행다툼을 벌인 헐리우드 대작 다크나이트 라이즈가 흥행 수익 기준으로 국내에서 거둔 수익이 미국과 영국에 이어 3위를 차지했습니다. 다크 나이트 라이즈는 한국에서만 452억원을 벌어들였습니다. 강남스타일로 화제의 중심에 선 가수 싸이 씨가 캐나다 출신 팝스타 저스틴 비버의 기획사와 미국에서 만납니다. 저스틴 비버의 기획사 측이 싸이측에 연락을 해왔으며 공동 음악작업에 대해 협의할 것이라고 합니다. 일부에서는 비버의 기획사 측이 '강남스타일' 리메이크 판권 구입에 관심이 있다고 전했습니다. 개그콘서트 용감한 녀석들이 대학생의 등록금을 지원하는 기부 콘서트를 엽니다. 다음달 9일 연세대에서 열리는데 콘서트 입장료 수익 전액은 대학생들을 위한 등록금으로 사용됩니다. KBS 뉴스 김웅규 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