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유명관광지 호텔서 집단 식중독

입력 2012.08.14 (16:0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중국의 유명 관광지 하이난다오 싼야시의 한 호텔 식당에서 집단 식중독이 발생해 외국인 관광객을 포함해 모두 120여명이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신화망 등 현지 언론들은 어제 싼야시의 궈광하오성두자호텔 식당에서 계란 볶음밥 등으로 식사를 한 투숙객들이 구토, 설사 , 복통, 고열 등의 증세로 입원 치료를 받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입원자 중 외국인은 러시아인 4명과 일본인 2명입니다.

싼야시 위생당국과 하이난다오성은 전문가들로 조사팀을 꾸려 현장조사를 실시하는 등 긴급대응에 나섰습니다.

호텔측은 피해자들은 모두 치료를 받았으며 현재 사망하거나 심각한 상태에 있는 사람은 없다고 전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中 유명관광지 호텔서 집단 식중독
    • 입력 2012-08-14 16:04:42
    국제
중국의 유명 관광지 하이난다오 싼야시의 한 호텔 식당에서 집단 식중독이 발생해 외국인 관광객을 포함해 모두 120여명이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신화망 등 현지 언론들은 어제 싼야시의 궈광하오성두자호텔 식당에서 계란 볶음밥 등으로 식사를 한 투숙객들이 구토, 설사 , 복통, 고열 등의 증세로 입원 치료를 받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입원자 중 외국인은 러시아인 4명과 일본인 2명입니다. 싼야시 위생당국과 하이난다오성은 전문가들로 조사팀을 꾸려 현장조사를 실시하는 등 긴급대응에 나섰습니다. 호텔측은 피해자들은 모두 치료를 받았으며 현재 사망하거나 심각한 상태에 있는 사람은 없다고 전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