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수첩] 탤런트 선우용여 사기 혐의로 피소

입력 2012.08.15 (09:16) 수정 2012.08.15 (10:1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안녕하세요. 연예수첩에 최동석입니다.

방송가를 종횡무진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탤런트 선우용여씨가 사기혐의로 피소를 당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리포트>

선우용여씨가 대표로 있는 결혼 정보회사에 대해 고소장이 접수됐습니다.

회원들은 결혼 컨설팅 불이행은 물론 아무런 고지 없이 서비스를 종료했다고 주장하고 있는데요.

또한 가입비 350여만원을 돌려받지 못해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합니다.

경찰 측은 피해 사례만 접수했을 뿐 아직까지는 결정된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해당 홈페이지는 접속 자체가 이루어지지 않았으며 사무실도 비어 있는 상황이라 아무도 만날 수 없었는데요.

논란이 계속되자 선우용여씨 측은 변호사를 통해 입장을 전했습니다.

<녹취> 김양홍 (선우용여 측 법률대리인) : “선우용여와 회사 간에 공동대표 이사 계약에 의하면 선우용여의 (역할은) 대외활동 및 홍보에 한정되고 경영상의 책임은 지지 않는다는 면책 조항이 있습니다. 공동대표 계약도 작년에 만료되었습니다.”

앞으로 어떤 결론이 날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달 말쯤 선우용여씨를 소환해 조사를 할 방침이라고 하는데요.

아무쪼록 원만하게 해결되길 바랍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수첩] 탤런트 선우용여 사기 혐의로 피소
    • 입력 2012-08-15 09:16:40
    • 수정2012-08-15 10:15:10
    아침뉴스타임
<앵커 멘트> 안녕하세요. 연예수첩에 최동석입니다. 방송가를 종횡무진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탤런트 선우용여씨가 사기혐의로 피소를 당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리포트> 선우용여씨가 대표로 있는 결혼 정보회사에 대해 고소장이 접수됐습니다. 회원들은 결혼 컨설팅 불이행은 물론 아무런 고지 없이 서비스를 종료했다고 주장하고 있는데요. 또한 가입비 350여만원을 돌려받지 못해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합니다. 경찰 측은 피해 사례만 접수했을 뿐 아직까지는 결정된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해당 홈페이지는 접속 자체가 이루어지지 않았으며 사무실도 비어 있는 상황이라 아무도 만날 수 없었는데요. 논란이 계속되자 선우용여씨 측은 변호사를 통해 입장을 전했습니다. <녹취> 김양홍 (선우용여 측 법률대리인) : “선우용여와 회사 간에 공동대표 이사 계약에 의하면 선우용여의 (역할은) 대외활동 및 홍보에 한정되고 경영상의 책임은 지지 않는다는 면책 조항이 있습니다. 공동대표 계약도 작년에 만료되었습니다.” 앞으로 어떤 결론이 날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달 말쯤 선우용여씨를 소환해 조사를 할 방침이라고 하는데요. 아무쪼록 원만하게 해결되길 바랍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