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권익위원회에 접수된 악성 민원 10건 가운데 6건 정도가 해결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국민권익위원회는 지난해 7월부터 1년 동안 접수된 악성 민원 31건 가운데 67% 정도인 21건을 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권익위원회는 주장만 되풀이하거나 폭언, 협박을 하는 악성 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지난해 7월부터 특별조사팀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국민권익위원회는 지난해 7월부터 1년 동안 접수된 악성 민원 31건 가운데 67% 정도인 21건을 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권익위원회는 주장만 되풀이하거나 폭언, 협박을 하는 악성 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지난해 7월부터 특별조사팀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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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권익위 “악성 민원 67% 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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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2-08-15 14:42:03
국민권익위원회에 접수된 악성 민원 10건 가운데 6건 정도가 해결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국민권익위원회는 지난해 7월부터 1년 동안 접수된 악성 민원 31건 가운데 67% 정도인 21건을 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권익위원회는 주장만 되풀이하거나 폭언, 협박을 하는 악성 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지난해 7월부터 특별조사팀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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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준수 기자 eunjs@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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