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 최고위서 현기환 제명 여부 결정

입력 2012.08.16 (06:2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새누리당은 오늘 오전 국회에서 최고위원회의를 열어 총선 공천 관련 비리 의혹을 받고 있는 현기환 전 의원에 대한 제명 여부를 최종 결정합니다.

제명안은 최고위원 9명 가운데 5명 이상 찬성하면 최종 확정됩니다.

새누리당 홍일표 대변인은 KBS와의 통화에서 최고위원회 내부에 반대 의견이 없는 만큼 제명안이 통과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오늘 최고위원회의에서는 또 현영희 의원 제명 여부를 결정하는 새누리당 의원총회 개최 날짜도 확정할 예정입니다.

이와는 별도로 새누리당 '공천 금품 수수 의혹' 진상조사위원회는 오늘 현영희 의원과 현기환 전 의원을 잇따라 불러 조사할 예정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새누리, 최고위서 현기환 제명 여부 결정
    • 입력 2012-08-16 06:20:56
    정치
새누리당은 오늘 오전 국회에서 최고위원회의를 열어 총선 공천 관련 비리 의혹을 받고 있는 현기환 전 의원에 대한 제명 여부를 최종 결정합니다. 제명안은 최고위원 9명 가운데 5명 이상 찬성하면 최종 확정됩니다. 새누리당 홍일표 대변인은 KBS와의 통화에서 최고위원회 내부에 반대 의견이 없는 만큼 제명안이 통과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오늘 최고위원회의에서는 또 현영희 의원 제명 여부를 결정하는 새누리당 의원총회 개최 날짜도 확정할 예정입니다. 이와는 별도로 새누리당 '공천 금품 수수 의혹' 진상조사위원회는 오늘 현영희 의원과 현기환 전 의원을 잇따라 불러 조사할 예정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