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28도…비 5mm정도 더 내려

입력 2012.08.25 (12:1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전까지 중부 곳곳에 비가 내렸지만, 비구름은 점차 물러나고 있습니다.

오후부터는 전국에 구름이 많은 가운데 기온이 크게 오르겠는데요.

서울의 기온은 28도로 예상되지만 남부지방의 경우 기온이 30도를 웃돌면서 후텁지근하겠습니다.

태풍이 더운 공기를 밀어올리면서 일요일인 내일은 중부지방도 30도를 웃도는 곳이 많겠습니다.

강한 비구름은 대부분 물러났고, 중부지방에 약한 비구름이 남아있습니다.

따라서 수도권지역에 5mm 정도의 비가 더 내린 뒤 대부분 날이 개겠습니다.

오늘 낮 최고 기온은 서울 28도 대구와 전주는 32도 등으로 어제보다 높겠습니다.

15호 태풍 볼라벤이 북상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오키나와 해상에서 북서진하고 있는데요.

태풍은 모레 제주 남쪽을 지나면서 크기를 더욱 키워 서해상으로 진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때문에 내일 제주도를 시작으로 월요일부터는 전국이 태풍의 영향권에 들겠습니다.

올해 발생한 태풍 중 가장 강력할 것으로 예상이 되기 때문에 주변 시설물 점검 등 대비를 철저하게 하셔야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서울 28도…비 5mm정도 더 내려
    • 입력 2012-08-25 12:13:16
    뉴스 12
오전까지 중부 곳곳에 비가 내렸지만, 비구름은 점차 물러나고 있습니다. 오후부터는 전국에 구름이 많은 가운데 기온이 크게 오르겠는데요. 서울의 기온은 28도로 예상되지만 남부지방의 경우 기온이 30도를 웃돌면서 후텁지근하겠습니다. 태풍이 더운 공기를 밀어올리면서 일요일인 내일은 중부지방도 30도를 웃도는 곳이 많겠습니다. 강한 비구름은 대부분 물러났고, 중부지방에 약한 비구름이 남아있습니다. 따라서 수도권지역에 5mm 정도의 비가 더 내린 뒤 대부분 날이 개겠습니다. 오늘 낮 최고 기온은 서울 28도 대구와 전주는 32도 등으로 어제보다 높겠습니다. 15호 태풍 볼라벤이 북상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오키나와 해상에서 북서진하고 있는데요. 태풍은 모레 제주 남쪽을 지나면서 크기를 더욱 키워 서해상으로 진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때문에 내일 제주도를 시작으로 월요일부터는 전국이 태풍의 영향권에 들겠습니다. 올해 발생한 태풍 중 가장 강력할 것으로 예상이 되기 때문에 주변 시설물 점검 등 대비를 철저하게 하셔야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