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도둑질은 올바르지 못한 일”

입력 2012.08.25 (19:1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은 24일(현지시각) 미국 북부캘리포니아 연방지방법원에서 내려진 대(對)삼성 소송의 배심원 평결에 대해 "'도둑질은 올바르지 않다'는 법원의 메시지"라고 주장했다.

외신에 따르면 애플은 이날 현장에서 배포한 공식 입장을 통해 "재판에서 제시된 수많은 증거(mountain of evidence)는 삼성의 베끼기(copying)가 우리가 알았던 것보다도 더 심했다(went deeper)는 점을 보여 줬다"고 말했다.

애플은 이번 소송이 특허나 돈보다 더 큰 '가치(values)'에 관한 것이었다며 "우리는 독창성과 혁신에 가치를 두고 지구상에서 가장 좋은 제품을 만드는 데 인생을 바치고 있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또 "우리가 이 제품들을 만드는 것은 우리 고객들을 기쁘게 하기 위한 것이지, 우리 경쟁자들이 노골적으로 베끼도록 하려는 것이 아니다"고 강조했다.

애플은 이어 "삼성의 행동이 고의적인(willful) 것이라고 판단하고 '도둑질은 올바른 일이 아니다(Stealing isn't right)'라는 강하고 명확한 메시지를 보낸 데 대해 법원에 갈채를 보낸다"고 덧붙였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애플 “도둑질은 올바르지 못한 일”
    • 입력 2012-08-25 19:11:39
    연합뉴스
애플은 24일(현지시각) 미국 북부캘리포니아 연방지방법원에서 내려진 대(對)삼성 소송의 배심원 평결에 대해 "'도둑질은 올바르지 않다'는 법원의 메시지"라고 주장했다. 외신에 따르면 애플은 이날 현장에서 배포한 공식 입장을 통해 "재판에서 제시된 수많은 증거(mountain of evidence)는 삼성의 베끼기(copying)가 우리가 알았던 것보다도 더 심했다(went deeper)는 점을 보여 줬다"고 말했다. 애플은 이번 소송이 특허나 돈보다 더 큰 '가치(values)'에 관한 것이었다며 "우리는 독창성과 혁신에 가치를 두고 지구상에서 가장 좋은 제품을 만드는 데 인생을 바치고 있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또 "우리가 이 제품들을 만드는 것은 우리 고객들을 기쁘게 하기 위한 것이지, 우리 경쟁자들이 노골적으로 베끼도록 하려는 것이 아니다"고 강조했다. 애플은 이어 "삼성의 행동이 고의적인(willful) 것이라고 판단하고 '도둑질은 올바른 일이 아니다(Stealing isn't right)'라는 강하고 명확한 메시지를 보낸 데 대해 법원에 갈채를 보낸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