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9 예고] 美 배심원단 애플 승리 평결…대응은?

입력 2012.08.25 (20:2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 법원 배심원단은 삼성이 애플의 특허를 침해했다며 10억5천만달러 배상을 평결했습니다. 특허 평결 내용과 추후 파장등을 심층 취재했습니다.

태풍 ‘볼라벤’ 북상…초속 50m 강풍 대비

15호 태풍 볼라벤이 북상하고 있습니다. 내일 밤 제주도를 시작으로 직접적인 영향권에 들어갑니다. 최고 초속 50미터 이상의 강풍이 예상되는 이번 태풍의 피해 예방과 대처법을 알아봅니다.

트럭-승용차 추돌…빗길사고 잇따라

15톤 레미콘 트럭이 승용차를 들이받으면서 4중 추돌 사고가 나 2명이 숨졌습니다. 하루 종일 비가 내리면서 크고 작은 빗길 교통사고가 이어졌습니다.

중국도 일본에 반발…미국 “동의한 적 없다”

일본 총리가 "센카쿠 열도는 청일전쟁 때 일본이 획득한 영토"라고 말해 중국이 반발하고 있습니다. 미국은 독도 문제를 두고 일본 의견에 동의한 적이 없다는 입장을 명확히 했습니다.

제멋대로 ‘수시전형’ 부작용 속출

'수시전형' 지원을 위해 수십만원짜리 상담과 자기소개서 대필이 성행하고 있습니다. 대학마다 다른 수시전형의 부작용과 대안을 집중 취재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뉴스9 예고] 美 배심원단 애플 승리 평결…대응은?
    • 입력 2012-08-25 20:24:49
    뉴스 9 예고
미국 법원 배심원단은 삼성이 애플의 특허를 침해했다며 10억5천만달러 배상을 평결했습니다. 특허 평결 내용과 추후 파장등을 심층 취재했습니다. 태풍 ‘볼라벤’ 북상…초속 50m 강풍 대비 15호 태풍 볼라벤이 북상하고 있습니다. 내일 밤 제주도를 시작으로 직접적인 영향권에 들어갑니다. 최고 초속 50미터 이상의 강풍이 예상되는 이번 태풍의 피해 예방과 대처법을 알아봅니다. 트럭-승용차 추돌…빗길사고 잇따라 15톤 레미콘 트럭이 승용차를 들이받으면서 4중 추돌 사고가 나 2명이 숨졌습니다. 하루 종일 비가 내리면서 크고 작은 빗길 교통사고가 이어졌습니다. 중국도 일본에 반발…미국 “동의한 적 없다” 일본 총리가 "센카쿠 열도는 청일전쟁 때 일본이 획득한 영토"라고 말해 중국이 반발하고 있습니다. 미국은 독도 문제를 두고 일본 의견에 동의한 적이 없다는 입장을 명확히 했습니다. 제멋대로 ‘수시전형’ 부작용 속출 '수시전형' 지원을 위해 수십만원짜리 상담과 자기소개서 대필이 성행하고 있습니다. 대학마다 다른 수시전형의 부작용과 대안을 집중 취재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