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가 늦는다’ 공무원이 홧김에 아내 살해

입력 2012.09.11 (13:0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40대 기능직 공무원이 아내를 숨지게 한 뒤 시신을 훼손해 야산에 버렸습니다.

아내의 귀가가 늦다는 이유로 다투다, 홧김에 저지른 일이었습니다.

김가림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모자를 깊이 눌러쓴 남성이 양손에 검은 가방과 비닐 꾸러미를 들고 아파트 계단을 내려옵니다.

잠시 후 다시 들어오더니 이번에는 큰 등산가방을 들고 내려옵니다.

단 5분여 만에 옮긴 이 보따리는 아내의 시신이었습니다.

사건이 벌어진 것은 지난 7일 오후 6시쯤,

평소 귀가가 늦다는 이유로 아내와 다투다, 홧김에 아내를 숨지게 한 겁니다.

자녀들이 집을 비운 사이 시신을 훼손한 피의자는 8시간이 지난 이튿날 새벽 인근 야산으로 옮겨 암매장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어제, 아내가 가출한 뒤 연락이 끊겼다며 인근 파출소에 허위로 신고했습니다.

경찰은 가출 신고 후 남편과 연락이 끊긴 점을 수상하게 여겨 범행장면이 담긴 CCTV를 확인한 뒤 도주하는 피의자를 경기도 이천에서 붙잡았습니다.

<인터뷰> 김광수(파주 형사과장) : “아내를 소주병으로 내리쳐서 실신하게 한 뒤 시신을 훼손해 야산에 유기했습니다”

검거되기 직전 피의자는 농약을 마셔 병원에서 치료중이었습니다.

경찰은 J씨의 응급치료가 끝나는 대로 보강수사를 벌여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입니다.

KBS 뉴스 김가림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귀가 늦는다’ 공무원이 홧김에 아내 살해
    • 입력 2012-09-11 13:02:32
    뉴스 12
<앵커 멘트> 40대 기능직 공무원이 아내를 숨지게 한 뒤 시신을 훼손해 야산에 버렸습니다. 아내의 귀가가 늦다는 이유로 다투다, 홧김에 저지른 일이었습니다. 김가림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모자를 깊이 눌러쓴 남성이 양손에 검은 가방과 비닐 꾸러미를 들고 아파트 계단을 내려옵니다. 잠시 후 다시 들어오더니 이번에는 큰 등산가방을 들고 내려옵니다. 단 5분여 만에 옮긴 이 보따리는 아내의 시신이었습니다. 사건이 벌어진 것은 지난 7일 오후 6시쯤, 평소 귀가가 늦다는 이유로 아내와 다투다, 홧김에 아내를 숨지게 한 겁니다. 자녀들이 집을 비운 사이 시신을 훼손한 피의자는 8시간이 지난 이튿날 새벽 인근 야산으로 옮겨 암매장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어제, 아내가 가출한 뒤 연락이 끊겼다며 인근 파출소에 허위로 신고했습니다. 경찰은 가출 신고 후 남편과 연락이 끊긴 점을 수상하게 여겨 범행장면이 담긴 CCTV를 확인한 뒤 도주하는 피의자를 경기도 이천에서 붙잡았습니다. <인터뷰> 김광수(파주 형사과장) : “아내를 소주병으로 내리쳐서 실신하게 한 뒤 시신을 훼손해 야산에 유기했습니다” 검거되기 직전 피의자는 농약을 마셔 병원에서 치료중이었습니다. 경찰은 J씨의 응급치료가 끝나는 대로 보강수사를 벌여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입니다. KBS 뉴스 김가림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