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옵티머스G’ 출시…“그룹 역량 집약”

입력 2012.09.18 (11:3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LG전자가 LG그룹 계열사의 역량을 결집해 만든 전략 스마트폰 '옵티머스G'를 공개했습니다.

LG전자는 오늘 서울 그랜드호텔에서 옵티머스G 출시 행사를 열고, 다음주부터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습니다.

또 애플의 아이폰5와 삼성의 갤럭시폰에 맞서, 다음달 일본을 시작으로 빠른 시일내 북미 등 세계 시장에 확대 출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옵티머스 G는 한 화면에서 서로 다른 2개의 앱을 겹쳐 띄울 수 있는 Q슬라이드 기능과 스마트폰을 TV나 모니터에 연결해 한쪽에선 영화, 한쪽에선 인터넷을 할 수 있는 듀얼 스크린 듀얼 플레이 기능 등을 탑재했습니다.

옵티머스G는 퀄컴의 차세대 쿼드코어 프로세서인 '스냅드래곤 S4 프로'와 천300만화소 카메라에 화면 크기는 4.7인치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LG전자 ‘옵티머스G’ 출시…“그룹 역량 집약”
    • 입력 2012-09-18 11:32:07
    경제
LG전자가 LG그룹 계열사의 역량을 결집해 만든 전략 스마트폰 '옵티머스G'를 공개했습니다. LG전자는 오늘 서울 그랜드호텔에서 옵티머스G 출시 행사를 열고, 다음주부터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습니다. 또 애플의 아이폰5와 삼성의 갤럭시폰에 맞서, 다음달 일본을 시작으로 빠른 시일내 북미 등 세계 시장에 확대 출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옵티머스 G는 한 화면에서 서로 다른 2개의 앱을 겹쳐 띄울 수 있는 Q슬라이드 기능과 스마트폰을 TV나 모니터에 연결해 한쪽에선 영화, 한쪽에선 인터넷을 할 수 있는 듀얼 스크린 듀얼 플레이 기능 등을 탑재했습니다. 옵티머스G는 퀄컴의 차세대 쿼드코어 프로세서인 '스냅드래곤 S4 프로'와 천300만화소 카메라에 화면 크기는 4.7인치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