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청하고 한낮 늦더위…큰 일교차 계속

입력 2012.09.26 (07:0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제는 마치 여름과 가을, 두 계절이 공존하는 것 같았는데요.

아침 저녁엔 선선하지만 한낮엔 조금 덥더라구요.

최영아 캐스터! 오늘 한낮에도 어제만큼 기온 오를까요?

추석을 앞두고 쾌청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지만 아직 한낮엔 늦더위가 남아있습니다.

오늘 한낮엔 서울 26도로 어제보다는 기온이 조금 낮겠지만 여전히 예년 이맘때보단 따뜻하겠습니다.

그만큼 대관령과 봉화등 산간과 내륙 지역에선 일교차가 15도 가까이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오늘 서울 경기 지역에는 간간히 구름이 지나겠고요 서울과 수원 26도 예상됩니다.

오늘 충주의 아침기온 12도로 서늘하니까 출근길 옷차림 따뜻하게 하셔야겠고요, 호남지역은 전주 26도 광주는 27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바깥활동 많으시다면 다소 더운 느낌도 들겠습니다.

제주도 역시 오늘 야외활동하기 좋겠는데요 제주 먼바다에는 풍랑특보가 발효중입니다.

영남지역 낮기온은 25도를 웃돌면서 일교차가 크게 나겠습니다.

강원도는 안개가 짙게 낀곳이 추석 연휴 기간 날씨 궁금하시죠!?

금요일과 토요일 오전사이 중부와 호남 지방엔 비가 조금 내리겠고요 추석 당일인 일요일과 다음주 월요일은 대체로 맑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한가위 보름달 보실 수 있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쾌청하고 한낮 늦더위…큰 일교차 계속
    • 입력 2012-09-26 07:07:14
    뉴스광장 1부
어제는 마치 여름과 가을, 두 계절이 공존하는 것 같았는데요. 아침 저녁엔 선선하지만 한낮엔 조금 덥더라구요. 최영아 캐스터! 오늘 한낮에도 어제만큼 기온 오를까요? 추석을 앞두고 쾌청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지만 아직 한낮엔 늦더위가 남아있습니다. 오늘 한낮엔 서울 26도로 어제보다는 기온이 조금 낮겠지만 여전히 예년 이맘때보단 따뜻하겠습니다. 그만큼 대관령과 봉화등 산간과 내륙 지역에선 일교차가 15도 가까이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오늘 서울 경기 지역에는 간간히 구름이 지나겠고요 서울과 수원 26도 예상됩니다. 오늘 충주의 아침기온 12도로 서늘하니까 출근길 옷차림 따뜻하게 하셔야겠고요, 호남지역은 전주 26도 광주는 27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바깥활동 많으시다면 다소 더운 느낌도 들겠습니다. 제주도 역시 오늘 야외활동하기 좋겠는데요 제주 먼바다에는 풍랑특보가 발효중입니다. 영남지역 낮기온은 25도를 웃돌면서 일교차가 크게 나겠습니다. 강원도는 안개가 짙게 낀곳이 추석 연휴 기간 날씨 궁금하시죠!? 금요일과 토요일 오전사이 중부와 호남 지방엔 비가 조금 내리겠고요 추석 당일인 일요일과 다음주 월요일은 대체로 맑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한가위 보름달 보실 수 있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