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청한 가을 날씨 계속…한낮 늦더위

입력 2012.09.26 (08:0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석을 앞두고 쾌청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지만 아직 한낮엔 늦더위가 남아있습니다.

오늘 한낮엔 서울 26도로 어제보다는 기온이 조금 낮겠지만 여전히 예년 이맘때보단 따뜻하겠습니다.

그만큼 대관령과 봉화등 산간과 내륙 지역에선 일교차가 15도 가까이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현재 중부지방에 다소 구름이 끼어있는 가운데 밤사이 기온이 떨어지면서 강원 산간엔 안개가 끼어있습니다.

현재 보시는 것처럼 2개의 태풍이 북상하고 있는데요.

다행히도 모두 한반도엔 영향을 주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안개는 기온이 오르며 점차 걷히겠고 전국에 간간히 구름만 지나겠습니다.

현재 기온 어제 같은 시각보다 1도가량 높은데요.

오늘 한낮기온은 서울과 대구 26, 광주 27도 등 25도를 웃도는 곳이 많겠습니다.

현재 제주 먼바다에는 풍랑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바다의 물결은 남해상에서 최고 4미터까지 거세게 일겠습니다.

추석 연휴 기간 날씨 궁금하시죠!?

금요일과 토요일 오전사이 중부와 호남 지방엔 비가 조금 내리겠고요.

추석 당일인 일요일과 다음주 월요일은 대체로 맑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한가위 보름달 보실 수 있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쾌청한 가을 날씨 계속…한낮 늦더위
    • 입력 2012-09-26 08:01:00
    뉴스광장
추석을 앞두고 쾌청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지만 아직 한낮엔 늦더위가 남아있습니다. 오늘 한낮엔 서울 26도로 어제보다는 기온이 조금 낮겠지만 여전히 예년 이맘때보단 따뜻하겠습니다. 그만큼 대관령과 봉화등 산간과 내륙 지역에선 일교차가 15도 가까이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현재 중부지방에 다소 구름이 끼어있는 가운데 밤사이 기온이 떨어지면서 강원 산간엔 안개가 끼어있습니다. 현재 보시는 것처럼 2개의 태풍이 북상하고 있는데요. 다행히도 모두 한반도엔 영향을 주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안개는 기온이 오르며 점차 걷히겠고 전국에 간간히 구름만 지나겠습니다. 현재 기온 어제 같은 시각보다 1도가량 높은데요. 오늘 한낮기온은 서울과 대구 26, 광주 27도 등 25도를 웃도는 곳이 많겠습니다. 현재 제주 먼바다에는 풍랑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바다의 물결은 남해상에서 최고 4미터까지 거세게 일겠습니다. 추석 연휴 기간 날씨 궁금하시죠!? 금요일과 토요일 오전사이 중부와 호남 지방엔 비가 조금 내리겠고요. 추석 당일인 일요일과 다음주 월요일은 대체로 맑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한가위 보름달 보실 수 있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