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가을 날씨…내일 비 온 뒤 다소 쌀쌀

입력 2012.09.27 (06:32) 수정 2012.09.27 (07:5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석 연휴 앞두고 분주하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오늘도 쾌청한 날씨 속에 서울의 낮기온 25도까지 올라 한낮엔, 다소 더운 느낌도 들겠습니다.

내일은 중부와 전북 지역에 비가 내리겠는데요! 비의 양은 많지않겠지만 비가 내린 이후로는 찬바람이 내려오면서 다소 쌀쌀해지겠습니다.

서울의 경우, 토요일엔 낮기온 20도 추석 당일 아침엔 12도까지 기온이 내려갈 것으로 보여 옷차림에 신경쓰셔야겠습니다.

현재 전국에 구름 많은 가운데 밤사이 기온이 떨어지면서 일부 지역엔 안개가 낀 곳이 있습니다.

오늘 우리나라는 동해 북부 해상에 있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습니다.

안개는 기온이 오르면서 점차 걷히겠고 낮 동안 전국에 구름 많은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현재 서울의 기온 18.8도로 어제 같은 시각보다 1도 가량 높은데요

한낮엔 서울 25도, 전주와 광주 26도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남해상에서 다소 높게 일겠습니다.

내일은 오전에 중부서해안을 시작으로 오후에 중부와 전북지역에 비가 내리다 저녁에 그치겠습니다.

연휴 첫날인 토요일에도 중부지방에 비가 내리겠지만 양은 많지 않겠고요 추석 당일과 다음주 월요일에는 구름 사이로 보름달을 보실 수 있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선선한 가을 날씨…내일 비 온 뒤 다소 쌀쌀
    • 입력 2012-09-27 06:32:39
    • 수정2012-09-27 07:59:25
    뉴스광장 1부
추석 연휴 앞두고 분주하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오늘도 쾌청한 날씨 속에 서울의 낮기온 25도까지 올라 한낮엔, 다소 더운 느낌도 들겠습니다. 내일은 중부와 전북 지역에 비가 내리겠는데요! 비의 양은 많지않겠지만 비가 내린 이후로는 찬바람이 내려오면서 다소 쌀쌀해지겠습니다. 서울의 경우, 토요일엔 낮기온 20도 추석 당일 아침엔 12도까지 기온이 내려갈 것으로 보여 옷차림에 신경쓰셔야겠습니다. 현재 전국에 구름 많은 가운데 밤사이 기온이 떨어지면서 일부 지역엔 안개가 낀 곳이 있습니다. 오늘 우리나라는 동해 북부 해상에 있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습니다. 안개는 기온이 오르면서 점차 걷히겠고 낮 동안 전국에 구름 많은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현재 서울의 기온 18.8도로 어제 같은 시각보다 1도 가량 높은데요 한낮엔 서울 25도, 전주와 광주 26도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남해상에서 다소 높게 일겠습니다. 내일은 오전에 중부서해안을 시작으로 오후에 중부와 전북지역에 비가 내리다 저녁에 그치겠습니다. 연휴 첫날인 토요일에도 중부지방에 비가 내리겠지만 양은 많지 않겠고요 추석 당일과 다음주 월요일에는 구름 사이로 보름달을 보실 수 있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