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선선하고 비 조금

입력 2012.09.27 (23:4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내일부터 고향 가시는분들 많으실텐데요. 비가 내리면서 기온은 뚝 떨어지겠습니다.

고속도로 날씨 살펴보겠습니다.

내일 오전 서해안부터 비가 시작돼 오후엔 서울 당진 부근에 비가 오겠습니다. 5시 무렵엔 강원도에 비가 내리겠고, 서울 경기 지역은 비가 점차 그치겠습니다.

현재 우리 나라 상공엔 많은 구름이 지나고 있습니다. 내일은 북쪽을 지나는 저기압의 영향을 받겠는데요.

중부지방 벼락이 치면서 비가 내리겠고 우박이 떨어지는 곳도 있겠습니다.

낮 기온은 서울 21도 춘천 20도로 오늘보다 3도가량 낮겠습니다.

남부지방은 대체로 구름 많은날씨가 이어지겠고 부산의 낮기온 25도 광주 24도로 오늘보다 기온 낮겠습니다.

토요일에도 중부지방엔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고요. 추석인 일요일과 월요일에는 구름많은 날씨 예상됩니다. 따라서 보름달을 볼 수 있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추석 연휴 선선하고 비 조금
    • 입력 2012-09-27 23:42:27
    뉴스라인 W
내일부터 고향 가시는분들 많으실텐데요. 비가 내리면서 기온은 뚝 떨어지겠습니다. 고속도로 날씨 살펴보겠습니다. 내일 오전 서해안부터 비가 시작돼 오후엔 서울 당진 부근에 비가 오겠습니다. 5시 무렵엔 강원도에 비가 내리겠고, 서울 경기 지역은 비가 점차 그치겠습니다. 현재 우리 나라 상공엔 많은 구름이 지나고 있습니다. 내일은 북쪽을 지나는 저기압의 영향을 받겠는데요. 중부지방 벼락이 치면서 비가 내리겠고 우박이 떨어지는 곳도 있겠습니다. 낮 기온은 서울 21도 춘천 20도로 오늘보다 3도가량 낮겠습니다. 남부지방은 대체로 구름 많은날씨가 이어지겠고 부산의 낮기온 25도 광주 24도로 오늘보다 기온 낮겠습니다. 토요일에도 중부지방엔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고요. 추석인 일요일과 월요일에는 구름많은 날씨 예상됩니다. 따라서 보름달을 볼 수 있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