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9 예고] ‘내곡동 사저 특검’ 이광범 변호사 임명 外

입력 2012.10.05 (20:2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명박 대통령이 내곡동 사저 부지 매입 의혹을 수사할 특별검사에 이광범 변호사를 임명했습니다. 특검팀 구성과 수사 일정 등을 자세히 전해드립니다.

‘불산’ 2천 명 치료…피해 왜 커졌나?

정부 합동조사단이 구미 가스 누출 현장을 방문해 조사를 시작한 가운데 치료를 받은 사람이 하루만에 천명이상 늘었습니다. 왜 피해가 커졌는지 문제점을 심층 취재했습니다.

日, 강제징용 숨기고 ‘세계유산’ 추진

태평양 전쟁 때 조선인 수백 명이 강제 노역을 당해 '감옥섬'이라 불린 곳을 일본 정부가 징용 역사는 숨긴 채 근대화의 상징이라며 세계문화유산 등재를 추진하고 있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120년 소싸움 대회’…도박장 전락

120년 전통의 소싸움 대회가 한판에 수천만 원씩 판돈이 오가는 도박장으로 전락했습니다. 대낮에 경찰들까지 있지만 버젓이 도박이 벌어지는 현장을 고발합니다.

쥐 줄기세포 난자 형성…불임 치료 기대

일본의 연구진이 세계에서 처음으로 쥐의 유도만능줄기세포로 난자를 만들어 새끼 쥐를 낳는 데 성공했습니다. 불임 치료에 새로운 계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뉴스9 예고] ‘내곡동 사저 특검’ 이광범 변호사 임명 外
    • 입력 2012-10-05 20:26:48
    뉴스 9 예고
이명박 대통령이 내곡동 사저 부지 매입 의혹을 수사할 특별검사에 이광범 변호사를 임명했습니다. 특검팀 구성과 수사 일정 등을 자세히 전해드립니다. ‘불산’ 2천 명 치료…피해 왜 커졌나? 정부 합동조사단이 구미 가스 누출 현장을 방문해 조사를 시작한 가운데 치료를 받은 사람이 하루만에 천명이상 늘었습니다. 왜 피해가 커졌는지 문제점을 심층 취재했습니다. 日, 강제징용 숨기고 ‘세계유산’ 추진 태평양 전쟁 때 조선인 수백 명이 강제 노역을 당해 '감옥섬'이라 불린 곳을 일본 정부가 징용 역사는 숨긴 채 근대화의 상징이라며 세계문화유산 등재를 추진하고 있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120년 소싸움 대회’…도박장 전락 120년 전통의 소싸움 대회가 한판에 수천만 원씩 판돈이 오가는 도박장으로 전락했습니다. 대낮에 경찰들까지 있지만 버젓이 도박이 벌어지는 현장을 고발합니다. 쥐 줄기세포 난자 형성…불임 치료 기대 일본의 연구진이 세계에서 처음으로 쥐의 유도만능줄기세포로 난자를 만들어 새끼 쥐를 낳는 데 성공했습니다. 불임 치료에 새로운 계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