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도 차량 역주행 도주…격투 끝에 검거

입력 2012.10.05 (21:4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훔친 화물차를 타고 도심 한복판을 역주행해 달아다던 50대 남성이 경찰과 격투 끝에 붙잡혔습니다.

최선중 기자입니다.

<리포트>

1차선을 달리던 흰색 화물차,

갑자기 중앙선을 넘어 멈춰섭니다

경찰관들이 쫓아오고 화물차 운전자는 전진과 후진을 반복하며 달아나려 합니다.

경찰이 발로 조수석 문을 차 보지만 소용 없습니다.

<녹취> 유영화(경사/경기도 하남경찰서) : " 검문검색하다보니까 그게 수배된 차인 거에요. 검문하려고 차를 세우니까
그냥 달리는 거에요"

경찰과 격투 끝에 버스와 승용차 2대를 들이받은 화물차는 겨우 멈춰섰습니다.

<녹취> 유영화(경사/경기청 하남경찰서) : "(운전자 몸의) 상체는 제압했는데 계속 발로 (가속페달을) 밟아대니까 위험하잖아요 일단 키를 빼고 수갑 채워서 끌고 나왔죠"

운전자인 58살 박 씨는 경기도 수원에서 열쇠가 꽂힌 채 주차돼 있던 차량을 훔친 뒤 넉 달 동안 끌고 다닌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박 씨가 경찰을 피해 10km 가량을 역주행하는 과정에서 경찰관과 승용차 운전자 등 2명이 다쳤습니다.

경찰은 박 씨를 차량 절도와 특수 공무집행방해 혐의로 입건했습니다.

KBS 뉴스 최선중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절도 차량 역주행 도주…격투 끝에 검거
    • 입력 2012-10-05 21:48:52
    뉴스9(경인)
<앵커 멘트> 훔친 화물차를 타고 도심 한복판을 역주행해 달아다던 50대 남성이 경찰과 격투 끝에 붙잡혔습니다. 최선중 기자입니다. <리포트> 1차선을 달리던 흰색 화물차, 갑자기 중앙선을 넘어 멈춰섭니다 경찰관들이 쫓아오고 화물차 운전자는 전진과 후진을 반복하며 달아나려 합니다. 경찰이 발로 조수석 문을 차 보지만 소용 없습니다. <녹취> 유영화(경사/경기도 하남경찰서) : " 검문검색하다보니까 그게 수배된 차인 거에요. 검문하려고 차를 세우니까 그냥 달리는 거에요" 경찰과 격투 끝에 버스와 승용차 2대를 들이받은 화물차는 겨우 멈춰섰습니다. <녹취> 유영화(경사/경기청 하남경찰서) : "(운전자 몸의) 상체는 제압했는데 계속 발로 (가속페달을) 밟아대니까 위험하잖아요 일단 키를 빼고 수갑 채워서 끌고 나왔죠" 운전자인 58살 박 씨는 경기도 수원에서 열쇠가 꽂힌 채 주차돼 있던 차량을 훔친 뒤 넉 달 동안 끌고 다닌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박 씨가 경찰을 피해 10km 가량을 역주행하는 과정에서 경찰관과 승용차 운전자 등 2명이 다쳤습니다. 경찰은 박 씨를 차량 절도와 특수 공무집행방해 혐의로 입건했습니다. KBS 뉴스 최선중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