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 정부민원전화 천만콜 기념식

입력 2012.10.18 (09: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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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권익위원회는 오늘 서울 미근동 청사에서 110 정부민원전화 천만 건 돌파 기념식을 가졌습니다.

권익위는 오늘 행사에서 천만번째 전화 상담을 한 민원인과 110 콜센터 우수이용자에게 기념품을 전달하고 우수 상담사를 표창했습니다.

일상 생활의 다양한 어려움을 국번없이 110 전화나 110 휴대전화 메시지 등으로 상담하는 110 콜센터는 지난 2007년 5월 업무를 시작했습니다.

청각, 언어 장애인은 인터넷 www.110.go.kr을 통해 화상으로 수화와 채팅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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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0 정부민원전화 천만콜 기념식
    • 입력 2012-10-18 09:55:55
    정치
국민권익위원회는 오늘 서울 미근동 청사에서 110 정부민원전화 천만 건 돌파 기념식을 가졌습니다. 권익위는 오늘 행사에서 천만번째 전화 상담을 한 민원인과 110 콜센터 우수이용자에게 기념품을 전달하고 우수 상담사를 표창했습니다. 일상 생활의 다양한 어려움을 국번없이 110 전화나 110 휴대전화 메시지 등으로 상담하는 110 콜센터는 지난 2007년 5월 업무를 시작했습니다. 청각, 언어 장애인은 인터넷 www.110.go.kr을 통해 화상으로 수화와 채팅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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