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9 예고] “NLL 목숨 걸고 지켜야”…공방 가열 外

입력 2012.10.18 (20:2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명박 대통령이 서해 연평도를 전격 방문해 NLL을 목숨 걸고 지켜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NLL 발언 의혹을 둘러싼 여야 공방은 국정감사장에서도 이어졌습니다.

해경 구조단정 전복…6명 사상

제주 앞바다에서 침수된 외국 화물선 구조에 나섰던 해경 단정이 높은 파도에 휩쓸려 전복됐습니다. 외국인 선원 5명이 숨지고 해경 대원 1명은 중태입니다.

北, 소급 과세·퇴직금 요구…왜?

북한이 개성공단 입주 기업들에게 규정을 어기고 세금을 소급 부과하는가 하면 퇴직금 지급까지 요구했습니다. 북한의 노림수를 살펴봅니다.

삼성 승소…애플 ‘굴욕 광고’

영국 법원이 삼성과 애플의 특허 소송에서 삼성의 손을 들어줬습니다. 애플은 홈페이지와 신문에, 삼성이 자사의 디자인 특허를 침해하지 않았다는 내용의 광고를 실어야 합니다.

쌀쌀한 가을…구제역 방역 비상

오늘 아침 대관령의 기온이 영하 3.9도까지 떨어지는 등 전국이 올 가을들어 가장 쌀쌀했습니다. 2년 전 겨울 구제역의 악몽을 겪은 축산 농가들에 방역 비상이 걸렸습니다.

9시 뉴스에서 뵙겠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뉴스9 예고] “NLL 목숨 걸고 지켜야”…공방 가열 外
    • 입력 2012-10-18 20:27:29
    뉴스 9 예고
이명박 대통령이 서해 연평도를 전격 방문해 NLL을 목숨 걸고 지켜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NLL 발언 의혹을 둘러싼 여야 공방은 국정감사장에서도 이어졌습니다. 해경 구조단정 전복…6명 사상 제주 앞바다에서 침수된 외국 화물선 구조에 나섰던 해경 단정이 높은 파도에 휩쓸려 전복됐습니다. 외국인 선원 5명이 숨지고 해경 대원 1명은 중태입니다. 北, 소급 과세·퇴직금 요구…왜? 북한이 개성공단 입주 기업들에게 규정을 어기고 세금을 소급 부과하는가 하면 퇴직금 지급까지 요구했습니다. 북한의 노림수를 살펴봅니다. 삼성 승소…애플 ‘굴욕 광고’ 영국 법원이 삼성과 애플의 특허 소송에서 삼성의 손을 들어줬습니다. 애플은 홈페이지와 신문에, 삼성이 자사의 디자인 특허를 침해하지 않았다는 내용의 광고를 실어야 합니다. 쌀쌀한 가을…구제역 방역 비상 오늘 아침 대관령의 기온이 영하 3.9도까지 떨어지는 등 전국이 올 가을들어 가장 쌀쌀했습니다. 2년 전 겨울 구제역의 악몽을 겪은 축산 농가들에 방역 비상이 걸렸습니다. 9시 뉴스에서 뵙겠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