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벌이는, '2012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평가 대형마트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습니다.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는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품질 만족도를 조사해 평가하는 것으로, 홈플러스는 6년 연속 1위에 올랐습니다.
홈플러스 측은 연간 100회 이상의 소비자 조사를 펼쳐 고객 중심의 경영시스템을 구축한 점과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혁신 등을 높이 평가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는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품질 만족도를 조사해 평가하는 것으로, 홈플러스는 6년 연속 1위에 올랐습니다.
홈플러스 측은 연간 100회 이상의 소비자 조사를 펼쳐 고객 중심의 경영시스템을 구축한 점과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혁신 등을 높이 평가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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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홈플러스, 서비스품질지수 6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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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2-10-23 08:47:55
홈플러스가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벌이는, '2012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평가 대형마트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습니다.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는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품질 만족도를 조사해 평가하는 것으로, 홈플러스는 6년 연속 1위에 올랐습니다.
홈플러스 측은 연간 100회 이상의 소비자 조사를 펼쳐 고객 중심의 경영시스템을 구축한 점과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혁신 등을 높이 평가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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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란 기자 nany@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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