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 내일까지 가끔 비…예년 기온 밑돌아

입력 2012.11.05 (07:04) 수정 2012.11.05 (07:1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중부지방에선 오늘도 우산 하나 챙겨나가시는 게 좋겠는데요,

네, 옷도 좀 따뜻하게 입으셔야겠고요, 노은지 캐스터, 비가 얼마나 더 올까요?

<리포트>

네, 중부지방에서는 오늘도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기상 레이더 영상을 보시면 강원도에는 산발적으로 비가 이어지고 있고, 서해안지역에도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5에서 10mm정도로 양도 적고 산발적으로 내렸다 그쳤다를 반복하겠는데요.

바깥활동이 많으시다면 작은 우산을 챙기시는 게 좋겠습니다. 비가 내리면서 예년기온을 밑도는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대기중의 습도가 높아 오늘 아침 안개가 낀 곳이 많습니다. 안전운전 하셔야겠습니다.

서울의 현재기온 9.5도 등으로 중부지방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높습니다. 낮기온 서울12도 대전13도 등으로 어제보다 조금 낮겠습니다.

광주의 현재기온 낮기온은 종일 선선하겠습니다.

호남서해안에도 오후 늦게부터 밤 사이에 5mm미만의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남부내륙지역에 안개가 끼어 있습니다. 영남지역도 구름 많은 가운데 한낮에 15도 안팎으로 선선하겠습니다.

이제 사흘 앞으로 수능일엔 구름만 많은 가운데 이맘 때 늦가을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수능한파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중부, 내일까지 가끔 비…예년 기온 밑돌아
    • 입력 2012-11-05 07:04:35
    • 수정2012-11-05 07:13:25
    뉴스광장 1부
<앵커 멘트> 중부지방에선 오늘도 우산 하나 챙겨나가시는 게 좋겠는데요, 네, 옷도 좀 따뜻하게 입으셔야겠고요, 노은지 캐스터, 비가 얼마나 더 올까요? <리포트> 네, 중부지방에서는 오늘도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기상 레이더 영상을 보시면 강원도에는 산발적으로 비가 이어지고 있고, 서해안지역에도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5에서 10mm정도로 양도 적고 산발적으로 내렸다 그쳤다를 반복하겠는데요. 바깥활동이 많으시다면 작은 우산을 챙기시는 게 좋겠습니다. 비가 내리면서 예년기온을 밑도는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대기중의 습도가 높아 오늘 아침 안개가 낀 곳이 많습니다. 안전운전 하셔야겠습니다. 서울의 현재기온 9.5도 등으로 중부지방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높습니다. 낮기온 서울12도 대전13도 등으로 어제보다 조금 낮겠습니다. 광주의 현재기온 낮기온은 종일 선선하겠습니다. 호남서해안에도 오후 늦게부터 밤 사이에 5mm미만의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남부내륙지역에 안개가 끼어 있습니다. 영남지역도 구름 많은 가운데 한낮에 15도 안팎으로 선선하겠습니다. 이제 사흘 앞으로 수능일엔 구름만 많은 가운데 이맘 때 늦가을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수능한파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