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 내일까지 비…수능 한파 없을 듯

입력 2012.11.05 (07:0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중부지방엔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양은 적지만 산발적으로 내렸다 그쳤다를 반복해 바깥 활동이 많으시다면 작은 우산을 챙기시는 게 좋겠습니다.

비가 내리면서 오늘 서울의 낮기온 12도 등으로 한낮에도 쌀쌀하겠는데요. 상층 찬공기를 동반한 기압골이 느리게 지나면서 내일 오전까지 중부지방에 비가 이어지겠습니다.

이제 수능이 사흘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주 기온이 조금씩 올라 수능일엔 서울의 아침기온 7도 낮기온 14도로 이맘 때 기온을 되찾아 수능한파는 없겠습니다.

현재 기상레이더 영상을 보시면 강원도에 산발적으로 비가 오고 있고 서해상에서 비구름대가 들어와 서해안지역에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중부지방엔 가끔 비가 오겠고 남부지방도 흐린 가운데 호남서해안엔 늦은 오후부터 비가 조금 오겠습니다.

내륙지역엔 안개가 낀 곳이 많아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낮기온은 서울12도 부산16도 등으로 어제보다 낮아 선선하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중부, 내일까지 비…수능 한파 없을 듯
    • 입력 2012-11-05 07:04:44
    뉴스광장 1부
오늘 중부지방엔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양은 적지만 산발적으로 내렸다 그쳤다를 반복해 바깥 활동이 많으시다면 작은 우산을 챙기시는 게 좋겠습니다. 비가 내리면서 오늘 서울의 낮기온 12도 등으로 한낮에도 쌀쌀하겠는데요. 상층 찬공기를 동반한 기압골이 느리게 지나면서 내일 오전까지 중부지방에 비가 이어지겠습니다. 이제 수능이 사흘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주 기온이 조금씩 올라 수능일엔 서울의 아침기온 7도 낮기온 14도로 이맘 때 기온을 되찾아 수능한파는 없겠습니다. 현재 기상레이더 영상을 보시면 강원도에 산발적으로 비가 오고 있고 서해상에서 비구름대가 들어와 서해안지역에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중부지방엔 가끔 비가 오겠고 남부지방도 흐린 가운데 호남서해안엔 늦은 오후부터 비가 조금 오겠습니다. 내륙지역엔 안개가 낀 곳이 많아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낮기온은 서울12도 부산16도 등으로 어제보다 낮아 선선하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