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 산발적으로 비…내일 5~10mm

입력 2012.11.05 (09:1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중부지방엔 산발적으로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기상 레이더 영상을 보시면 서해상에서 다시 비구름이 다가와 현재 서해안지역에는 약하게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상층 기압골이 느리게 이동하면서 중부지방은 내일 오전까지 비가 이어지겠는데요.

양은 5에서 10mm정도로 적지만 내렸다 그쳤다를 반복해 바깥 활동 많으시다면 작은 우산 챙기시는 게 좋겠습니다.

비가 내리면서 오늘은 한낮에도 쌀쌀하겠습니다.

주초엔 쌀쌀하겠지만 기온은 조금씩 올라 수능일엔 목요일엔 서울의 아침기온 7도 낮기온 14도로 수능추위는 없을 것을 보입니다.

중부지방엔 산발적으로 비가 이어지겠고 남부지방도 구름이 많은 가운데 호남서해안은 늦은 오후에 한두차례 비가 조금 내리겟습니다.

낮기온은 서울 12도 대전13도 광주14도 대구와 부산16도 등으로 어제보다 낮아 쌀쌀하겠습니다.

물결은 동해상에서 4미터까지 높게 일다가 낮아지겠고 서해와 남해상에서는 점차 높아지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중부, 산발적으로 비…내일 5~10mm
    • 입력 2012-11-05 09:10:43
    뉴스광장
오늘도 중부지방엔 산발적으로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기상 레이더 영상을 보시면 서해상에서 다시 비구름이 다가와 현재 서해안지역에는 약하게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상층 기압골이 느리게 이동하면서 중부지방은 내일 오전까지 비가 이어지겠는데요. 양은 5에서 10mm정도로 적지만 내렸다 그쳤다를 반복해 바깥 활동 많으시다면 작은 우산 챙기시는 게 좋겠습니다. 비가 내리면서 오늘은 한낮에도 쌀쌀하겠습니다. 주초엔 쌀쌀하겠지만 기온은 조금씩 올라 수능일엔 목요일엔 서울의 아침기온 7도 낮기온 14도로 수능추위는 없을 것을 보입니다. 중부지방엔 산발적으로 비가 이어지겠고 남부지방도 구름이 많은 가운데 호남서해안은 늦은 오후에 한두차례 비가 조금 내리겟습니다. 낮기온은 서울 12도 대전13도 광주14도 대구와 부산16도 등으로 어제보다 낮아 쌀쌀하겠습니다. 물결은 동해상에서 4미터까지 높게 일다가 낮아지겠고 서해와 남해상에서는 점차 높아지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