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소비자 온라인쇼핑 의존도 높아”
입력 2012.11.05 (11:06)
수정 2012.11.05 (17: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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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소비자들의 온라인 쇼핑 의존도가 높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다국적 카드사 비자가 세계 전자상거래 동향을 조사한 결과, 한국인 응답자 1천 명 모두 "최근 1년 내 상품이나 서비스 검색에서 인터넷을 사용한 적이 있다"고 답했습니다.
응답자의 96%는 온라인으로 결제를 했고, 97%는 향후 1년 내 온라인 쇼핑 의사가 있다고 답했습니다.
한국인 응답자가 온라인으로 가장 많이 구매한 물품은 의류 46%, 영화표 38%, 화장품 38% 순이었습니다.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가 전체의 76%로 가장 많았습니다.
다국적 카드사 비자가 세계 전자상거래 동향을 조사한 결과, 한국인 응답자 1천 명 모두 "최근 1년 내 상품이나 서비스 검색에서 인터넷을 사용한 적이 있다"고 답했습니다.
응답자의 96%는 온라인으로 결제를 했고, 97%는 향후 1년 내 온라인 쇼핑 의사가 있다고 답했습니다.
한국인 응답자가 온라인으로 가장 많이 구매한 물품은 의류 46%, 영화표 38%, 화장품 38% 순이었습니다.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가 전체의 76%로 가장 많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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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 소비자 온라인쇼핑 의존도 높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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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2-11-05 11:06:22
- 수정2012-11-05 17:33:25
우리나라 소비자들의 온라인 쇼핑 의존도가 높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다국적 카드사 비자가 세계 전자상거래 동향을 조사한 결과, 한국인 응답자 1천 명 모두 "최근 1년 내 상품이나 서비스 검색에서 인터넷을 사용한 적이 있다"고 답했습니다.
응답자의 96%는 온라인으로 결제를 했고, 97%는 향후 1년 내 온라인 쇼핑 의사가 있다고 답했습니다.
한국인 응답자가 온라인으로 가장 많이 구매한 물품은 의류 46%, 영화표 38%, 화장품 38% 순이었습니다.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가 전체의 76%로 가장 많았습니다.
다국적 카드사 비자가 세계 전자상거래 동향을 조사한 결과, 한국인 응답자 1천 명 모두 "최근 1년 내 상품이나 서비스 검색에서 인터넷을 사용한 적이 있다"고 답했습니다.
응답자의 96%는 온라인으로 결제를 했고, 97%는 향후 1년 내 온라인 쇼핑 의사가 있다고 답했습니다.
한국인 응답자가 온라인으로 가장 많이 구매한 물품은 의류 46%, 영화표 38%, 화장품 38% 순이었습니다.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가 전체의 76%로 가장 많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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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영란 기자 ranny@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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