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소비자 온라인쇼핑 의존도 높아”

입력 2012.11.05 (11:06) 수정 2012.11.05 (17: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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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소비자들의 온라인 쇼핑 의존도가 높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다국적 카드사 비자가 세계 전자상거래 동향을 조사한 결과, 한국인 응답자 1천 명 모두 "최근 1년 내 상품이나 서비스 검색에서 인터넷을 사용한 적이 있다"고 답했습니다.



응답자의 96%는 온라인으로 결제를 했고, 97%는 향후 1년 내 온라인 쇼핑 의사가 있다고 답했습니다.



한국인 응답자가 온라인으로 가장 많이 구매한 물품은 의류 46%, 영화표 38%, 화장품 38% 순이었습니다.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가 전체의 76%로 가장 많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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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 소비자 온라인쇼핑 의존도 높아”
    • 입력 2012-11-05 11:06:22
    • 수정2012-11-05 17:33:25
    재테크
우리나라 소비자들의 온라인 쇼핑 의존도가 높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다국적 카드사 비자가 세계 전자상거래 동향을 조사한 결과, 한국인 응답자 1천 명 모두 "최근 1년 내 상품이나 서비스 검색에서 인터넷을 사용한 적이 있다"고 답했습니다.

응답자의 96%는 온라인으로 결제를 했고, 97%는 향후 1년 내 온라인 쇼핑 의사가 있다고 답했습니다.

한국인 응답자가 온라인으로 가장 많이 구매한 물품은 의류 46%, 영화표 38%, 화장품 38% 순이었습니다.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가 전체의 76%로 가장 많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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