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 산발적으로 비…예년 기온 밑돌아

입력 2012.11.05 (13:0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뒤로 보시는 것처럼 서울을 비롯한 중부지방에 비가 오고 있습니다.

비가 내리면서 쌀쌀한데요. 오후에도 중부지방엔 비가 이어지겠고 서울12도 부산16도 등에 머물겠습니다.

내일 오전까지 대부분 지방에 비가 오는 곳이 많겠습니다.

현재 기상 레이더 영상을 보시면 서해상 비구름대가 들어와 서울경기와 충남엔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오늘 찬공기를 동반한 저기압이 우리나라를 지나겠습니다.

중부지방엔 산발적으로 비가 이어지겠고 호남에도 늦은 오후부터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낮기온은 서울12도 광주14도 대구17도 등으로 어제보다 낮겠고 이맘 때 기온을 밑돌면서 쌀쌀하겠습니다.

물결은 서해와 동해상에서 4미터까지 높게 일겠습니다.

내일 오전까지 비가 오는 곳이 많겠고 강원북부산간지역엔 눈으로 내리는 곳도 있겠습니다.

모레 입동절기가 지나고 수능일에는 구름만 다소 끼는 가운데 서울의 아침기온7도로 입시 추위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중부, 산발적으로 비…예년 기온 밑돌아
    • 입력 2012-11-05 13:06:23
    뉴스 12
뒤로 보시는 것처럼 서울을 비롯한 중부지방에 비가 오고 있습니다. 비가 내리면서 쌀쌀한데요. 오후에도 중부지방엔 비가 이어지겠고 서울12도 부산16도 등에 머물겠습니다. 내일 오전까지 대부분 지방에 비가 오는 곳이 많겠습니다. 현재 기상 레이더 영상을 보시면 서해상 비구름대가 들어와 서울경기와 충남엔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오늘 찬공기를 동반한 저기압이 우리나라를 지나겠습니다. 중부지방엔 산발적으로 비가 이어지겠고 호남에도 늦은 오후부터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낮기온은 서울12도 광주14도 대구17도 등으로 어제보다 낮겠고 이맘 때 기온을 밑돌면서 쌀쌀하겠습니다. 물결은 서해와 동해상에서 4미터까지 높게 일겠습니다. 내일 오전까지 비가 오는 곳이 많겠고 강원북부산간지역엔 눈으로 내리는 곳도 있겠습니다. 모레 입동절기가 지나고 수능일에는 구름만 다소 끼는 가운데 서울의 아침기온7도로 입시 추위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