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옥 여사 특검조사 시간 많이 안 걸릴 것”

입력 2012.11.05 (14:07) 수정 2012.11.05 (16:2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금열 대통령실장은 이명박 대통령 내곡동 사저 특검팀이 김윤옥 여사를 조사하기로 방침을 정한 것에 대해 정확히 알지는 못하지만,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하금열 실장은 오늘 국회 운영위 전체회의에 출석해 박범계 민주통합당 의원이 이 대통령 해외순방 동행 일정을 고려하면 김 여사의 조사가 현실적으로 조사가 불가능할 것으로 보인다는 질의에 대해 앞선 검찰 조사에서 김 여사에 대한 기초 조사가 있었다며 이 같이 밝혔습니다.

하 실장은 이와 함께 이른바 '노무현-김정일 대화록'을 본 적이 있다고 발언해 논란을 일으켰던 천영우 외교안보수석에 대해 천 수석이 만약 검찰에 나가게 된다면 그 부분에 대해 소상히 답변할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김윤옥 여사 특검조사 시간 많이 안 걸릴 것”
    • 입력 2012-11-05 14:07:08
    • 수정2012-11-05 16:26:02
    정치
하금열 대통령실장은 이명박 대통령 내곡동 사저 특검팀이 김윤옥 여사를 조사하기로 방침을 정한 것에 대해 정확히 알지는 못하지만,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하금열 실장은 오늘 국회 운영위 전체회의에 출석해 박범계 민주통합당 의원이 이 대통령 해외순방 동행 일정을 고려하면 김 여사의 조사가 현실적으로 조사가 불가능할 것으로 보인다는 질의에 대해 앞선 검찰 조사에서 김 여사에 대한 기초 조사가 있었다며 이 같이 밝혔습니다. 하 실장은 이와 함께 이른바 '노무현-김정일 대화록'을 본 적이 있다고 발언해 논란을 일으켰던 천영우 외교안보수석에 대해 천 수석이 만약 검찰에 나가게 된다면 그 부분에 대해 소상히 답변할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