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9 예고] 대선 후보 정책 공약 발표 外

입력 2012.11.11 (20:3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박근혜 후보가 가계 부채 해결 대책을 발표했습니다. 문재인 후보는 5대 핵심 정책 공약을 발표했고, 안철수 후보는 7개 분야에 걸친 종합 정책집을 내놓았습니다.

유진그룹 등 압수수색…경찰 반발

현직 검사의 비리 의혹을 수사 중인 특임검사팀이 유진그룹 본사 등을 전격 압수 수색했습니다. 경찰이 수사 방해라고 반발하면서 검경의 갈등도 커지고 있습니다.

전국에 강풍…당분간 초겨울 추위

해안과 일부 내륙 지역에 강풍특보가 내려지는 등 내일까지 전국에 강풍이 예보됐습니다. 기온도 점차 떨어져 이번 주 내내 초겨울 추위가 계속될 전망입니다.

마구잡이 산행…등산로 ‘몸살’

막바지 가을 단풍을 즐기려는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일부 등산객들의 마구잡이 산행으로 유명산들이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현장을 취재했습니다.

설도가 등심으로 둔갑?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이른바 스테이크 무한 리필 레스토랑에서 쇠고기의 다른 부위를 등심이라고 속여 팔고 있는 것으로 취재 결과 드러났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뉴스9 예고] 대선 후보 정책 공약 발표 外
    • 입력 2012-11-11 20:30:52
    뉴스 9 예고
박근혜 후보가 가계 부채 해결 대책을 발표했습니다. 문재인 후보는 5대 핵심 정책 공약을 발표했고, 안철수 후보는 7개 분야에 걸친 종합 정책집을 내놓았습니다. 유진그룹 등 압수수색…경찰 반발 현직 검사의 비리 의혹을 수사 중인 특임검사팀이 유진그룹 본사 등을 전격 압수 수색했습니다. 경찰이 수사 방해라고 반발하면서 검경의 갈등도 커지고 있습니다. 전국에 강풍…당분간 초겨울 추위 해안과 일부 내륙 지역에 강풍특보가 내려지는 등 내일까지 전국에 강풍이 예보됐습니다. 기온도 점차 떨어져 이번 주 내내 초겨울 추위가 계속될 전망입니다. 마구잡이 산행…등산로 ‘몸살’ 막바지 가을 단풍을 즐기려는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일부 등산객들의 마구잡이 산행으로 유명산들이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현장을 취재했습니다. 설도가 등심으로 둔갑?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이른바 스테이크 무한 리필 레스토랑에서 쇠고기의 다른 부위를 등심이라고 속여 팔고 있는 것으로 취재 결과 드러났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