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홈경기 고3 수험생 초청 행사

입력 2012.11.15 (17:4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축구 부산 아이파크는 홈에서 열리는 18일 제주전과 21일 포항전에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 학급을 초청한다.

초대된 학급은 경기 관람 후 선수단과 기념사진을 찍을 수도 있고, 머플러·치킨 등이 걸린 경기 중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면 반 친구들과 얽힌 일화를 써서 구단 측 이메일(piejeoung@gmail.com)로 보내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 홈페이지(www.busanipar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명보재단, 국제NGO단체와 사회공헌사업 MOU 체결

0..홍명보 장학재단(이사장 홍명보)은 국제 NGO 단체인 '희망의 망고나무(희망고)'와 공동으로 국·내외 사회공헌 활동을 하는 양해각서(MOU)를 14일 체결했다.

희망고는 망고나무 묘목 배분 사업과 교육 문화 사업을 통해 아프리카 빈민 지역 주민의 자립을 돕는 단체다.

홍명보 재단은 "지속 가능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개발해 두 단체가 사회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데 기여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부산, 홈경기 고3 수험생 초청 행사
    • 입력 2012-11-15 17:48:57
    연합뉴스
프로축구 부산 아이파크는 홈에서 열리는 18일 제주전과 21일 포항전에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 학급을 초청한다. 초대된 학급은 경기 관람 후 선수단과 기념사진을 찍을 수도 있고, 머플러·치킨 등이 걸린 경기 중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면 반 친구들과 얽힌 일화를 써서 구단 측 이메일(piejeoung@gmail.com)로 보내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 홈페이지(www.busanipar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명보재단, 국제NGO단체와 사회공헌사업 MOU 체결 0..홍명보 장학재단(이사장 홍명보)은 국제 NGO 단체인 '희망의 망고나무(희망고)'와 공동으로 국·내외 사회공헌 활동을 하는 양해각서(MOU)를 14일 체결했다. 희망고는 망고나무 묘목 배분 사업과 교육 문화 사업을 통해 아프리카 빈민 지역 주민의 자립을 돕는 단체다. 홍명보 재단은 "지속 가능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개발해 두 단체가 사회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데 기여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