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아이언돔으로 하마스 로켓 공중요격

입력 2012.11.18 (07:4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스라엘은 현지시간으로 17일, 하마스가 텔아비브를 향해 발사한 로켓을 방공 시스템 '아이언돔'으로 공중 요격해 격추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스라엘 총리실 대변인은 이날 자신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아이언돔이 하마스가 방금 쏜 파즈르-5(파이브) 로켓을 공중 격추했다. 희생자나 피해는 없다"고 밝혔습니다.

AP TV 영상에는 공중에서 로켓이 격추되는 불빛과 함께 아이언돔 포대에서 연기 기둥이 이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이스라엘은 팔레스타인을 통치하는 하마스가 지난 15일과 16일 이틀간, 인구 밀도가 높은 텔아비브를 향해 로켓 공격을 가하자 이날 텔아비브 지역에도 아이언돔 포대를 배치했습니다.

이스라엘은 지난 14일부터 교전이 본격화한 이후 지금까지 약 250대의 로켓을 격추했다고 밝혔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이스라엘, 아이언돔으로 하마스 로켓 공중요격
    • 입력 2012-11-18 07:44:49
    국제
이스라엘은 현지시간으로 17일, 하마스가 텔아비브를 향해 발사한 로켓을 방공 시스템 '아이언돔'으로 공중 요격해 격추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스라엘 총리실 대변인은 이날 자신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아이언돔이 하마스가 방금 쏜 파즈르-5(파이브) 로켓을 공중 격추했다. 희생자나 피해는 없다"고 밝혔습니다. AP TV 영상에는 공중에서 로켓이 격추되는 불빛과 함께 아이언돔 포대에서 연기 기둥이 이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이스라엘은 팔레스타인을 통치하는 하마스가 지난 15일과 16일 이틀간, 인구 밀도가 높은 텔아비브를 향해 로켓 공격을 가하자 이날 텔아비브 지역에도 아이언돔 포대를 배치했습니다. 이스라엘은 지난 14일부터 교전이 본격화한 이후 지금까지 약 250대의 로켓을 격추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