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스 골프 선수, 아동시설 봉사 활동

입력 2012.11.20 (17:0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넵스 소속 프로골프 선수들이 아동복지시설을 방문해 봉사 활동을 한다.

김수연, 김자영, 김지희, 김해림, 배경은, 양수진, 이현주 등 넵스 소속 선수들은 22일 오후 2시부터 수원 꽃뫼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넵스 프로골퍼와 함께하는 꿈의 주방가구 기증' 행사에 참여한다.

이 행사에서 선수들은 직접 주방가구를 설치하고 청소 등 봉사 활동을 할 예정이며 어린이들과 함께 즐거운 오락 시간도 갖는다.

=KLPGA, 보성골프장과 조인식 개최

0...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는 20일 서울 강남구 협회 사무국에서 2013년 KLPGA 보성CC컵 점프투어 조인식을 열었다.

2013 KLPGA 보성CC컵 점프투어는 2013년에 네 차례 열리며 한 대회당 총상금 3천만원 규모로 펼쳐진다.

=볼빅, 대학생 마케팅 요원 모집

0...골프공 전문업체 볼빅이 대학생을 대상으로 '마케터즈 V-크리에이터(Creator)' 1기생을 모집한다.

약 1년 2개월 동안 활동하게 될 대학생 마케팅 요원은 온라인 채널별 마케팅 기획, 신규 상품기획, B2B 마케팅 참여, 시장조사 기술 습득 등의 일을 하게 된다.

매월 활동비를 지급하며 활동 우수 수료자에게는 볼빅 입사 시 가산점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볼빅 인터넷 홈페이지(www.volvik.co.kr)에 나와 있다.

=J골프, 거리 자동음성안내기 블루버디 출시

0...골프전문 채널 J골프는 골프 거리 자동음성안내기 '블루버디'를 출시하고 20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블루버디는 평소에는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해 통화하고 골프장에서는 홀까지 남은 거리를 측정해주는 기능을 겸비했다.

소비자 가격은 9만9천원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넵스 골프 선수, 아동시설 봉사 활동
    • 입력 2012-11-20 17:08:05
    연합뉴스
넵스 소속 프로골프 선수들이 아동복지시설을 방문해 봉사 활동을 한다. 김수연, 김자영, 김지희, 김해림, 배경은, 양수진, 이현주 등 넵스 소속 선수들은 22일 오후 2시부터 수원 꽃뫼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넵스 프로골퍼와 함께하는 꿈의 주방가구 기증' 행사에 참여한다. 이 행사에서 선수들은 직접 주방가구를 설치하고 청소 등 봉사 활동을 할 예정이며 어린이들과 함께 즐거운 오락 시간도 갖는다. =KLPGA, 보성골프장과 조인식 개최 0...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는 20일 서울 강남구 협회 사무국에서 2013년 KLPGA 보성CC컵 점프투어 조인식을 열었다. 2013 KLPGA 보성CC컵 점프투어는 2013년에 네 차례 열리며 한 대회당 총상금 3천만원 규모로 펼쳐진다. =볼빅, 대학생 마케팅 요원 모집 0...골프공 전문업체 볼빅이 대학생을 대상으로 '마케터즈 V-크리에이터(Creator)' 1기생을 모집한다. 약 1년 2개월 동안 활동하게 될 대학생 마케팅 요원은 온라인 채널별 마케팅 기획, 신규 상품기획, B2B 마케팅 참여, 시장조사 기술 습득 등의 일을 하게 된다. 매월 활동비를 지급하며 활동 우수 수료자에게는 볼빅 입사 시 가산점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볼빅 인터넷 홈페이지(www.volvik.co.kr)에 나와 있다. =J골프, 거리 자동음성안내기 블루버디 출시 0...골프전문 채널 J골프는 골프 거리 자동음성안내기 '블루버디'를 출시하고 20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블루버디는 평소에는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해 통화하고 골프장에서는 홀까지 남은 거리를 측정해주는 기능을 겸비했다. 소비자 가격은 9만9천원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